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태평지역아동센터입니다. CJ 도너스 캠프를 통해 라이온킹을 관람하게 되어 너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등 저학년아이들이 많은 저희 센터는 전 학년 모두가 우리말 더빙으로 되어 있는 애니메이션 실사 라이온 킹을 다 같이 볼 수 있어 더욱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초등1학년부터 중3학년 아이들까지 모두 함께 즐겁게 관람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기쁨의 시간을 선물해준 후원자 및 관계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태평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GV 객석나눔에 감사드립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샘물 아이들!영화를 보면서 영화 속에 동화 되어 어린 심바의 모습을 보며 너무 귀여워 하고, 아버지를 잃었을 때에는 같이 슬퍼하고, 삼바가 라이온 킹이 되었을 때는 정말 기뻐 하며 영화를 보았습니다. 더운 여름날 영화를 보면서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아이들에게 항상 기쁨을 나눠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GV 객석나눔에 감사드립니다.
라이온킹 영화관람지원 감사합니다.
라이온킹 영화가 개봉하자마자너무 보고싶어하던우리아리들에게 꿈만 같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영화를 보는 내내 화장실도 가지 않고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대견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였습니다.더운 여름 시원한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며 맛있는 간식과 함께 의미있는 하루를 선물 받은 기분이었습니다.앞으로도 우리아이들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의 기회가 주어지며 삶의 질을 높이고 꿈의 크기가 한층 더 커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라이온킹 영화관람지원 감사합니다.
라이온킹 실사판 보고 왔어요~
라이온킹을 만화가 아닌 실사판으로 볼 수 있다는 기대와 설레감으로 상무cgv로 출발~진짜 사자와 동물들이 움직이는 것 같아 더욱 실감나고 생동감 넘치는 영화였습니다.이미 내용은 알고 있었지만처음 보는 영화인것 처럼집중해서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여름방학의 시작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로 시작하여 참좋았습니다.CJ도너스캠프의 객석나눔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또 한번 하나가 되어 추억을 나눌 수 되었습니다.필요를아시고 늘 채워주시는 cj도너스캠프 넘 감사합니다~우리 아이들도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을 많이 해주시는것을 알고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감사합니다
라이온킹 실사판 보고 왔어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