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CJ선생님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요즘 아이들은 학교나 집에서 독서나 공부 또는 휴대폰을 가지고 노는게 대부분입니다.센터에서는 책상이나 가구 모서리 등에 다칠까봐 뛰어놀지 못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이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한참 성장하는 시기에 신체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모르겠습니다. 또 아이들이 받는 학업이나 친구관계 등에서 쌓이는 여러가지 스트레스들을 풀어줘야 하는데 선생님들도 바쁜 업무로 인해 나가 놀아주지 못해서 안타까웠습니다.1월의 한창 쌀쌀한 날씨지만 놀이터에서 시소, 그네, 미끄럼틀 등 여러가지 놀이기구도 타고 달리기 경주, 얼음땡 등 밖에서 할 수 있는 게임 활동들도 많이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밖으로 나와서 그런지 아이들 입가에 미소가 환하게 번져서 보기만해도 흐뭇했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함께 뛰어놀아주신 봉사단 선생님들 너무 감사하고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또 놀러와주세요~!
CJ선생님들과 함께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CJ도너스캠프 착한빵나눔데이를 통해 2019년 새해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올해도CJ도너스캠프 임직원분들이 배움터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셔서 2019년의 시작을 응원해주셨습니다.아이들의 조그만 손으로쓴 손편지에 소중히 담긴 마음을CJ도너스캠프 감사편지에 가득 담았습니다.아직 겨울에 머물러있지만 아이들의 방학을 맞아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착한빵나눔데이를 통해 2019년 새해도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