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8월의 무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청소 감사합니다.
8월 무서울 정도로 무더운 여름날임에도 찾아와서 열심히 청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땀방울을 흘리며 아이들이 생활하는 곳을 구석구석 청소해주시고 정리해주셔서 한결 깔끔해졌습니다.여름에는 에어컨 사용이 많아 문을 항상 닫아놓다보니 먼지가 평소보다 두배로 많았는데그 많은 먼지를 깨끗이 제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도 더불어 가져다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항상 좋은일에 앞장서 주시는 봉사자님들과 CJ도너스캠프 관계자분들께 감사합니다.
8월의 무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청소 감사합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자원봉사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자원봉사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어김없이 센터를 찾아 주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8월은 여름방학이라서 아이들이 북적일 때 선생님들이 오셔서 청소하는 모습을 직접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선생님들이 오셔서 청소를 해 주시는 모습을 직접 보고 너무 반가워 했습니다.자원봉사 선생님들은 구석구석 청소를 해 주시고 맛있는 빵까지 선물해 주셔서 아이들은 행복해 했습니다. 더운 여름에도 잊지 않고 센터를 찾아 주신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자원봉사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CJ임직원봉사단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센터를 방문해 주신 봉사자 선생님들을 보며 누구신지? 어떻게 오셨는지? 궁금해 하는 아이들 ^^아이들의 방학으로 이른 아침부터 센터에 모인 아이들이노란조끼의 봉사자선생님들을 보고 궁금해 했답니다. 아이들의 질문에 대답해주시느라.. 청소하시느라..정신없는 가운데서도 주방 내 바닥청소부터 센터 내 곳곳을 청소해주셨어요그리고방학이라 센터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착한빵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J임직원봉사단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아쉬운 8월
안녕하세요?조은지역아동센터입니다. 8월은 저희센터에 행사가 있는 관계로 만남의 시간을 갖지 못했어요메일에 8월은 우리밀 생명학교 체험이 있는날이라고 감사의 마음만 받았습니다. 9월에 기분좋은 만남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아쉬운 8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