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더운 여름 반가운 얼굴로 센터를 찾아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센터 구석 구석 쌓여 있는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깔끔하게 정리 정돈을 해 주시는 손길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은 센터를 들어서면서 풍성하게 쌓여 있는 빵을 보며 "와~~ CJ선생님들이 오셨나봐요!"라고 자연스럽게 인사를 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센터를 찾아 주시는 CJ선생님들의 꾸준한봉사활동으로 아이들도 보이지 않는 손길을 느끼며 무럭 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더운여름에도 기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여름에도 기꺼이 나눔데이로 찾아와주시고 동참해 주신 임직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센터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실 등 사용면적이 커두분의 봉사자로서는 힘들었을텐데 더욱이 날씨까지 더웠던 터라 청소하는 곳곳마다 에어컨을 틀어놓을수 없어서 죄송하고 마음이쓰였는데 열심히 불편한 기색없이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 수고를 아는지 아이들이단팥빵 간식을 너무 맛있게먹고 든든한 간식이 되었습니다. 지치게 만드는 무더운 여름에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여름에도 기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감사합니다:)-배움터지역아동센터
안녕하세요 배움터지역아동센터입니다.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드실텐데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러 오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한시간은 아이들과 재미있게 자유놀이하고 한시간은 전래놀이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가져다 주신 빵도 너무 맛있다면서맛있게 먹더라고요~!항상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감사합니다:)-배움터지역아동센터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