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영화 "염력"을 보고..) 즐거운 영화관람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센터 아동들과 함께 영화 "염력"을 보고 왔습니다. 영화가 재미있었는지 아동들이 의자에 얌전히 앉아서 보았으며,그 중몇몇 아동들은 다른 사람들은 재미없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재미있다고 하면서 즐거워하였습니다.아동들과 선생님들다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cj 후원자님들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영화 염력 잘보고 왔습니다~~
아이들 영화를 본다는 설레임과 염력영화를 본다는 기대감으로 가득했습니다 모두 정말 재미있게 영화를 보았습니다. 2시간 긴시간인데 엉덩이 한번떼지 않고 영화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화를 보고 아이들 본인에게도 염력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영화 너무 재밌었다고 아이들 너무 좋아했습니다. CJ 도너스 캠프 덕분에 우리 아이들 즐거운 시간 되었습니다
영화 염력 잘보고 왔습니다~~
나도 초능력으로 슝슝~~
짧은 방학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영화 한편으로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보면서 즐겁게 웃고또 우리도 만약 초능력이 있다면 제일 먼저 뭘 하고 싶은지 이야기 할 수 있었어요 ^^모두들 히어로 정신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일에 앞장 선다고 하여영화 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도 초능력으로 슝슝~~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