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지원

CJ텔레닉스와 CJ제일제당 BIO연구기획팀&PS기획팀 사내행사 수익금 기부!

작년 한 해동안 CJ의 여러 부서들에서 자체적으로 사내행사를 진행해 모인 수익금을 CJ도너스캠프로 기부주시어,

나눔의 선순환을 만들어내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주셨습니다! 

 

그 중 CJ텔레닉스와 CJ제일제당 BIO연구기획팀&PS기획팀의 사내행사 수익금 기부 이야기를 통해 선순환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CJ텔레닉스 사내행사>

지난 12월 21일, CJ텔레닉스에서 수익금 기부를 목적으로 한마음협의회 주관, 바자회 겸 송년파티 <득템팡팡 플리마켓>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구성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하는 시간으로 풍성하고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는데요~ 

구로사옥 뿐 아니라, 지방사옥 (대전, 부산)에서도 진행되었으며, 임직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도서, 의류, 잡화 등 소장품을 기부하였습니다. 

ㄹ


ㅇㄹㄹ

 

저녁에는 준비된 핑거푸드를 먹으며 소통의 장이 만들어졌는데요.

물품도 기증하고, 기부를 위한 물품 구매도 하면서! 임직원 분들께는 더욱 뜻깊은 시가이 되었고, 경품추천, Hot item 경매 등 임직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ㅐㅣㅇ 

이때 미판매된 상품은 아름다운 가게에, 판매된 수익금의 전액은 CJ도너스캠프에 기부주셨고,

많은 구성원들이 마음을 더하여 이루어진 기부로 더욱 의미있는 나눔 행사가 되었습니다 :) 

 

<CJ제일제당 BIO연구기획팀&PS기획팀>

지난 12월, CJ제일제당의 BIO연구기획팀&PS기획팀이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워크샵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각자의 애장품을 가지고 와 경매에 참여하였고, 이때 모금된 모금액을 의미있는 곳에 사용하고자 CJ도너스캠프 측으로 기부하였습니다!

ㄴㅌ 

 

이 두 곳을 제외하고도 많은 부서들에서 꾸준히 기부를 주고 계신데요!

 

기부주신 수익금은 아동과 청소년들의 동등한 기회, 건강한 성장을 위해 

CJ도너스캠프의 다채로운 문화사회공헌 사업들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2024년에도 나눔의 의미를 더해가며 아동과 청소년들의 문화꿈지기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CJ텔레닉스 #CJ제일제당 #CJ사회공헌 #CSR #플리마켓 #사내행사 #기부

추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