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지원

'걷기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CJ도너스캠프 X CJ ONE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with 안정은

꿈키움원더워크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고 실내에 갇힌 답답한 생활을 해야만 했던 우리 아이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은 지금, 조금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해야 할 때입니다.

'미래의 희망'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필 수 있도록 CJ도너스캠프가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위대한 한 걸음!"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입니다.

꿈키움원더워크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걷기'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인데요.

CJ ONE 앱에 새롭게 런칭된 'ONE워크' 서비스를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CJ ONE 앱만 있다면 참여 가능한 정말 쉬운 캠페인인데요!

 

1천 걸음당 ONE 포인트가 1p(日 최대 10p 가능) 제공되고,

여러분들의 누적 걸음 곱하기 30배의 금액이 꿈키움 원더 워크에 참여한 공부방에 지원됩니다.

걸음을 통해 기부를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해당 캠페인은 11월 8일부터 진행되니깐요. 많은 분들의 참여와 응원 기대하겠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걷기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인데요.

걷는 사진 업로드와 함께 #꿈키움원더워크 해시태그만 달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CJ ONE 앱, SNS를 통해 알려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꿈키움원더워크 

꿈키움원더워크 

 

이처럼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CJ도너스캠프는 전국의 공부방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공부방 걷기(11월 15일~11월 29일)' 활동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부방 아이들과 CJ 임직원 자원 봉사자들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실외 걷기 활동과 지역 문화 체험 등을 할 계획인데요.

여기에 '러닝 전도사', '걷기 전도사' 안정은 런더풀 대표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유명 인플루언서인 안정은 님과의 걷기!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기대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정은 님이 특별한 영상을 보내왔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영상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원더워크는 캠페인이 시작되는 그날.

다채로운 소식을 안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라며, 

잊지 말고 캠페인에 꼭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걸음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꿈키움원더워크

꿈키움원더워크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아동청소년의 문화꿈지기가 되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꿈키움원더워크 #CJ #CJ도너스캠프 #CJ나눔재단 #CJ사회공헌 #이재현 #함께사는사회 #문화꿈지기 #문화교육 #문화예술 #문화나눔 #문화산업 #문화생활 #안정은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걷기 #달리기 #공부방 #아이들 #꿈 #성장 #임직원 #임직원봉사 #지역아동센터 #CJONE #기부 #캠페인

추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