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희망의 노를 젖고 왔습니다.

교육내용

안녕하세요? 다니엘지역아동센터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저희 센터 아동들과 함께 강원도 영월에 가서 래프팅,고씨동굴,별마루 천문대,옥수수따기등을 통하여 아동들과 함께 평생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아동들이 여러 선생님들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 훌쩍 자란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선생님들의 삶에 축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래프팅하기전 찰칵! 너무 멀어서 잘 안 보이죠 .

팀 별로 배를 가지고 물가로 걸어가고 있어요. 낑낑! 어린 꼬마들이 너무 힘들어 하네요. 그래도 처음 해보는 래프팅이라 너무 너무 즐거워하며 들고 갔어요. 물 속에서 하는 놀이라 카메라를 가지고 들어 갈수 없어서 사진이 없어요. 죄송!

옥수수 따고 있는 우리 친구, 날카로운 옥수수 대로 인해 교사와 주인 아주머니가 도와주고 있네요. 친구들이 너무 신기해 하며 즐기던 체험이었어요. 밤에는 딴 옥수수로 쪄서 간식으로 얌 얌!

물가에서 물놀이 하는 시간입니다. 레크레이션 강사님과 함께 신나게 물속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거워하는 우리 다니엘 친구들...... 물 속에서 나오질 않아 힘좀 들었지요. 그래도 귀여운 우리 다니엘 친구들 입니다.

고씨동굴로 들어가네요. 우리친구들이 조금은 지쳐있어요. 엉덩이가 쳐져있지요. 하지만 입그가 너무 시원해서 피곤이 금방 확 풀렸어요. 긴긴 고씨동굴안은 보이지 않는 미로 같았다고 하며 즐겁게 탐험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캠프를 잘 갔다왔습니다. 우리 다니엘 친구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글을 올려드립니다. 함께 해주시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래프팅을 하며 우리 친구가 협동심을 기르는 시간이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 친구이데 아주 좋았나 봅니다

우리 예쁜 여자 친구가 래프팅 한후의 느낌을 시로 표현했네요

우리친구가 도너스 선생님들의 고마움을 편지로 썼네요 어렵게 캠프에 동참해서 그런지 감사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있어요. 많이 읽어 보시고 응원해 주세요.

자신이 보트와 친구가 되어서 보트와 이야기 하네요. 상상력도 풍부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