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신나는 핑퐁타임

교육내용

드디어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탁구대가 왔어요. 너무 너무 기뻐하는 우리 아이들,, 탁구를 치려면 우선 탁구대 부터 설치해야겠죠? 탁구대 설치 준비 스타트~!!

탁구대 준비완료~!! 이제 네트만 설치하면 된답니다~ 너도 나도 힘을 모아 함께해요^^ 심장은 콩닥콩닥~두근두근!!

이제 탁구대 준비가 완료되었으니,, 본격적으로 탁구를 치려해요!!^^ 우리 아이들,,얼굴에서 웃음꽃이 떠나질 않아요. 너도 나도 해보겠다고 난리랍니다.

마음처럼 탁구가 잘 되지 않나봅니다^^ 그래도 마냥 행복하답니다. 이 날,, 우리 아이들 마음속에는 " 유승민 " 버금가는 세계 최고의 탁구 선수가 되겠다는 꿈이 그려지기도 했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나눔으로 우리 아이들은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게 되었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진,, "꿈"을 선물해 주신 모든분들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꿈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세상을 다 가진것 같고,,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 아닐까요?? 2012년 런던 올림픽 탁구 경기에 우리 아이들이 혹시 출전해 있을지도 모르니 지켜봐주세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아동의 감사의 편지입니다. 탁구채를 처음 잡아온 마음과 즐거움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