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공부는~ STEP BY STEP!

기초부터 차근차근 내 실력은 하루이틀 쑥쑥!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토기장이지역아동센터입니다.

우선 이렇게 아이들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도너스캠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을 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토기장이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학습교재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어찌보면 1학기를 시작했는데 너무 늦지 않았나 싶은 생각도 하실 수 있을텐데, 아이들의 여러 환경으로 인한 공부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넉넉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학교 성적도 그리 좋지 않았고, 기초가 부족하여 학업을 따라가기에도 많이 힘들어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한학년씩 올라가면서 자기 자신이 공부를 해야하는 필요성을 점점 알아가며 노력을 하는 모습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기초부터 다시 공부하며 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보충하는 모습에 선생님 입장에서는 얼마나 대견한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노력하고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보며 성적이 얼마나 올랐는지 자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저역시도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성적이 갑자기 많이 올라가지 않아도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열심히 하려 노력하고 그 결과로 Step by step 차근차근 성적이 오르는 모습으로 변화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도너스캠프 후원자분들과 담당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Step by step 점점더 발전하는 토기장이지역아동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아이들이 작성한 감사편지(대표로 3개만 올립니다.)

중학교 2학년 아동의 감사의 편지중학교 1학년 아동의 감사 편지초등학교 5학년 아동의 감사편지


2.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초등학교 학습시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는 초등학교 학습시간


3.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중학교 학습시간(수준별 기초지도)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중학교 학습시간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중학교 학습시간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중학교 학습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