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마음튼튼 아동들이 원하는 토탈공예로 미적 안목Up, 협동심도 Up, 두뇌 발달Up,~

아동들의 욕구를 반영한 토탈공예를 위한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CJ도너스캠프와 여러 후원자님 덕분에 아이들이 5개월 동안 토탈공예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2018년 인건비 인상에 비해 적은 보조금 인상으로 인하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아동들의 욕구는 있으나,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CJ도너스캠프를 통하여 아동들의 욕구를 반영한 토탈공예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기은지역아동센터는 토탈공예라는 프로그램을 CJ도너스캠프의 후원으로 인하여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동센터는 광주 근교에 있지만, 지리적인 환경에 의하여 문화적 혜택을 받기에는 소외된 지역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CJ도너스캠프의 후원을 통하여 문화적 혜택을 수혜받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동센터 아동들은 이번 토탈공예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것들을 얻게 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문화적으로 떨어져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덤으로 만드는 과정을 통하여 다양한 기법, 다양한 재료를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그로 인하여 자존감 향상에 기여하였을 것입니다.

토탈공예를 통하여 미적 안목도 높여지고, 합동작품을 통하여 아동들이 협동심을 기르는 계기가 되었다고 확신합니다.

혼자서하기 힘든 것들은 함께하여 해결하려는 모습을 볼 때,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손으로 도구를 사용하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경험으로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었을 것입니다.

저희 아동센터는 CJ도너스캠프의 도움으로 토탈공예를 통하여, 아동들이 너무나 흡족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가죽인형 마감

직접 아동이 염색하고, 무늬를 만들고, 바느질 하여 완성된 가죽인형입니다.

아동들이 자신의 인형에 흡족해하며 너무나 좋아하였습니다.

합동작품 만드는 중

합동작품 3단 서랍을 만드는 중입니다.

아동들이 너무나 행복해하며, 서로 하기 위해서 다투기도 하였지만, 너무 열심히 하였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보다 집중력도 높고, 참여율도 높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3단 서랍 마무리

3단 서랍 마무리 단계입니다.  직접 만들고, 조립하여 완성하였습니다.

아동들이 행복해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아동들이 감사해서 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편지가 있었으나, 용량 문제로 인하여 4건만 첨부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학년 감사편지 1

저학년 감사편지 2


고학년 감사편지 1


고학년 감사편지 2

아기자기한 손으로 직접 작성한 저학년 편지 2통(소희,소현)과, 고학년 편지 2통(미선,은주)이에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