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문화체험 [당일캠프]시원한 물놀이!! 나주 골드중흥스파로 떠나요!!

신나는 워터파크!! 잘 다녀왔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물놀이 시작전 전체사진찰칵

신나는 워터파크에 도착해 물놀이를 시작하기전 아이들의 표정이 기다림과 설렘으로 반짝이네요.

물놀이를 하기전 준비 운동을 마친후 기념사진을 찰칵!

이제부터 물놀이를 시작해야겠네요.

구명조끼부터 착용하고 주의 사항을 들은후 다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겨볼까요?

유난히도 더운 올여름의 기억을 싹 지우고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합시다^^



아마존리버코스

이곳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마존 탐험 코스입니다.

중흥워터파크에 와본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다시 경험하고 싶어하고 또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센터 친구들이 함께 나란히 탐험을 즐기는 모습이 유난히 즐거워보입니다.

저학년들이 무서워할것 같아 오빠, 언니들이 가장자리에서 보호하는 모습이 대견해 보이네요.

사이좋은 우리 센터 친구들! 항상 지금처럼 서로를 위하면서 즐겁게 놀도록 합시다~^^


맛있는 점심시간이에요

자~ 맛있는 점심시간 이네요.

오전 시간을 풀장에서 보낸 친구들이 잔뜩 배고팠나봐요.

돈까스를 보자 모두들 눈이 반짝반짝 하더니 순식간에 꿀떡 꿀떡 삼키는 모습에 웃음이 나옵니다.

이제 지친 몸을 보충했으니 오후시간에도 씩씩하게 놀수 있겠네요.

항상 오늘 처럼 신나는 날들이 계속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야외풀장에서 친구들과 찰칵

야외풀장에서 친한 친구들과 한컷을 찍었네요.

다들 즐거운 모습입니다. 언니는 깊은 곳을 싫어하는 동생들을 챙기고 동생들은 언니의 안내를 따라 안전하게 물놀이를 하는 모습입니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네요.

시원하고 푸른 물 만큼이나 우리 친구들의 얼굴도 찰랑찰랑 하네요^^


맛있는 간식시간이에요

오후 물놀이 중간에 맛있는 간식을 먹고 있는 친구들입니다.

라면과 슬러시를 먹으면서 즐겁게 얘기도 나누고 있네요.

간식을 먹고 더 놀수 있냐고 묻는 친구들이 많았어요. 벌써부터 집에 갈 생각을 하면 섭섭한 마음이 앞서나봐요. 오늘 하루가 짧게 느껴지겠지만 또 올수 있다는 기약을 하면서 섭섭한 마음을 달래 봅니다.

우리 친구들. 다음번에 오게되면 더 재미있고 즐겁게 놀도록 해요. 집에 갈때도 질서있고 양보하는 마음 잊지않도록 합시다

보람 화이팅!!^^


정지운 감사편지


지운이는 평소에 아주 얌전한 학생인데 오늘 중흥스파에서 활발하게 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야외 활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더위와 공부에 지친 모습을 잊고 이렇게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니 저희들도 감사하고 또 기다려지게 되네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윤진경감사편지

진경이는 해마다 워터파크게 가는 일이 가장 기다려진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여름방학이 되자 마자 언제 가느냐고 확인하고 또 기다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친구들에게도 자랑을 하고 하루전날에는 마치 소풍을 기다리는 학생처럼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역시나 워터파크에서도 가장 즐겁고 활발하게 노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좋은 추억을 쌓을수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모습은 저희에게도 행복이니까요^^


김도희 감사편지


도희는 항상 센터 친구들과 여행을 가는 것을 큰 즐거움으로 생각하는 아이입니다.

아침에 늦잠을 자서 하마터면 못갈뻔 했다고 버스에서 큰소리로 말하는 모습에 웃음이 나왔습니다.

언니들과 함께 즐겁게 뛰어다니고 물장구를 치는 모습이 센터에서와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을 느꼈고 좋은 기억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강문경감사편지


문경이는 3학년이지만 의젓하고 동생들도 잘 챙기는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물놀이에서도 2학년인 동생들을 잘 보살펴 주는 모습이 보여 정말 대견했습니다.

야외활동을 나오니 아이들의 특성이 더 잘 보이고 서로를 의지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동생들에게 좋은 언니 노릇을 해준 문경이에게 칭찬을 보냅니다.

다음에도 더 즐겁게 놀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