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신라에 대해 배우고 왔어요~!!!

교육내용

안녕하세요. 초록빛지역아동센터입니다.

많은 후원자님들과 CJ도너스캠프 분들의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저희 센터가 8월 9일~10일 경북 경주로 1박 2일 여름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경주국립박물관 견학 사진입니다.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고 경주국립방물관을 방문하여 황룡사 구층석탑 교육을 참여한 후 경주국립박물관을 견학하였습니다. 황룡사에 관하여 교육을 듣고 박물관 견학을 하니 아이들의 이해도를 높혀 배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불국사를 견학했습니다.

불국사 견학을 했습니다.

경주국립박물관 견학 후 불국사 견학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불국사에 전각들이 많아 미로처럼 생겼다고 하며 신기해 했습니다.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산책을 했습니다.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산책을 했습니다.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산책을 했습니다.

 불구국사 견학 수 주상절리 파도소리길에서 바닷가과 등대를 보며 산책을 하였습니다. 아이들을 바닷바람이 시원하고, 바다 냄새가 좋다고 하며 사진을 즐겁게 찍었습니다.


주상절리 전망대 견학을 했습니다.

 이튿날 전날에 보지 못 했던 주상절리 전망대에 올라 주상절리를 보고 주상절리가 생겨난 시기와 방법 등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해설자님의 문제를 맞혀 선물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기존 계획에 있었던 왕관만들기 체험은 체험기관의 폐쇄로 인해 체험이 이루어질 수 없었으며, 야외활동인 숲체험과 첨성대 견학은 우천시로 진행을 할 수 없었습니다. 계획과는 달랐던 부분이 있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 캠프에 있어서는 더욱더 신경을 써서 계획과 일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여름에도 캠프를 갈 수 있었던 것은 CJ도너스캠프를 통해 후원을 해주신 후원자님들과 CJ도너스캠프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이들에게 단순한 여행이 아닌 배움이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편지>

감사편지감사편지

감사편지감사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