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박3일 잘 다녀왔습니다. 꿈속의 나라! 환상의 에버랜드를 가보다니 꿈만 같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교육내용

도너스캠프 기부자님들의 큰사랑덕분에 2박3일 잘 다녀왔습니다.

한번도 가보지 못한 에버랜드를 가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폭염으로 너무나도 뜨거운 날씨였지만 에버랜드에서의 밤밤맨 물쇼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에버랜드 밤밤맨 물쇼

2박3일 캠프를 위해 멋진 관광버스를 타고 펜션에 도착해서 펜션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집처럼 편안한 펜션이었고 무한도전팀도 다녀갔던 펜션이었기에 아이들은 더더욱 좋아했습니다.

펜션수영장 물놀이 및 다이빙

저녁에는 펜션에서 노래방마이크와 미러봉으로 아이들과 노래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펜션에서 즐거운 노래방 타임

아래사진은 2박3일 캠프때 펜션이 너무나 궁금하다는 시윤이의 감사편지입니다. 펜션시설이 너무 괜찮다며 펜션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다이빙, 잠수 등 하며 엄청 즐거워했답니다. 에버랜드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는 시윤이는 에버랜드에서 같은 모둠과 놀이기구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3학년 김시윤 감사편지

아래사진은 민소윤아동의 감사편지입니다. 2박3일 캠프를 다녀올 수 있음을 많이 많이 감사해한답니다. 버스가 좋은버스이다보니 오고갈때 아주 편했다며 매우 즐거워했답니다.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도 많이 많이 타고 기념품도 사고 정말 재미있었다며 만약에 후원이 없었다면 못갔을 것이라며 편지를 쓰는 내내 행복해했답니다. 에버랜들 한번도 가보지 못한 우리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학년 민소윤 감사편지

아래사진은 손성민 아동의 감사편지입니다. 2박3일 캠프를 도너스캠프 기부자님들의 후원덕분임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했답니다. 2박3일 내내 즐거워하며 동생들과 친구들과 형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펜션에서 물놀이도 신나게 하고 에버랜드에서도 여러가지 새로운 이벤트를 보며 신기해했으며 한번도 해보지 못한 다양한 경험들을 하면서 웃음꽃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6학년 손성민 감사편지

가람친구들 모두모두 2박3일 내내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꿈속에 그리던 에버랜드를 갈 수 있음을 많이 많이 행복해했습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이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도너스 캠프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