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신나는 영어캠프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내용

14회 여름영어캠프를 CJ도너스 캠프와 후원자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캠프기간동안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되어 자신감이 넘쳤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올해는 아이들이 기다리던 영어캠프가 7월에 진행되었습니다.

 

첫째날은 조별 이름과 구호를 정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소개가 끝난 후에는 책을 선정하여 독서, 각색 을 하며 새로운 내용을 만들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서로의 의견을 들어가며 이야기를 만들어 갈때 배려도 생기고 협동심을 기르게 되었습니다.

 


둘째날은 협동하며 만든 이야기를 영어로 표현하고 아이들만의 동화책으로 만들어 발표하였습니다.

동화책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어려운 단어나 문장은 사전을 찾아보거나 서로 물어가며 영어 동화책을 만드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다음  날 멋지게 발표할 걸 기대하며 서로의 역할을 정리해 갔습니다.

 


셋째날은 이야기를 만든 동화책의 내용을 연극으로 각색하여 조별로 발표하였습니다.

내용이 모두 영어이어서 어려웠을텐데도 연습하고 서로 도와주어 무사히 발표를 마치었고

열심히 준비한 조에게는 상금을 크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일 동안 받은 달러로 시장놀이할 때 영어로 물품을 거래하며 선물도 사고 과자도 사고 음식도 사며 행복을  시간을 갖았습니다.


마지막 날은 민주지산 휴양림에 가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고기를 구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간 윷놀이를 할때는 큰 목소리로 조원들을 응원하며 웃는 모습이 행복해보였습니다.


CJ도너스캠프의 후원자분들 덕분에 저희 센터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아이들의 감사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