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박3일을 가득 채운 우리들만의 추억덩어리, 대부도^^

교육내용

안녕하세요. 미라클랜드 지역아동센터입니다^^

무더운 여름날, 7월의 끝자락에 대부도에서 알차게 2박3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살인적인 더위를 피해 넓고 쾌적한 환경의 펜션에서 지낼 수 있어 아이들 모두 신이 났습니다.

야외수영장에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지하에 있는 놀이공간에서 각자의 욕구에 맞게 친구들과 모여

즐거운 놀이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뿐아니라 밤에는 각 층별로 우리만의 영화관을 열어 간식을 먹으며

취향따라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야외수영장


여름의 열기가 심하지 않은 오전시간에는 해솔길을 걸었습니다. 펜션 안에서는 미쳐 못 느끼던 바다내음을 맡을 수 있어 아이들이 모두 즐거워했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무한 청정에너지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시화호조력발전소를 방문해 이렇게 여름이 점점 더워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우리가 지구를 많이 아프게 한 것은 아닌지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대부도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에서 2박3일간의 여름캠프의 아쉬움을 달래며 우리의 대부도 추억만들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바베큐



아이들 모두가 캠프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공간에 가서  배부르게 먹고, 신나게 놀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까지 캠프중에 이번 캠프가 제일 즐거웠다고 하며 다음에도 여기로 함께 오자고 재잘재잘 거리며 센터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이야기 나눴습니다.


단체사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열심히 편지를 준비했습니다.


감사편지1


서은감사편지


유빈감사편지

종찬감사편지지영감사편지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또 소중한 인연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