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배움으로 변화된, 아이들의 기적과 같은 하루들을 지켜주세요.

아이들에게 소중한 배움을 선물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공부하는 아이들

공부하는 아이들

후원자님께서 교재 후원을 통하여 소중한 배움을 선물해주신 6개월, 아이들은 소복소복 쌓여가는 지식만큼 참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더하기는 참 잘하면서도 빼기만 나오면 눈을 굴리며 자꾸만 도망가려 하던 한 아이는 어느새 빼기를 능숙하게 할 수 있게 되었고, 언제나처럼 성실하게 더 많이 공부하고 노력하던 한 아이는 학교 시험에서 100점을 맞아 뛸 듯이 기뻐하며 안기고는 했습니다.

 

배움으로 지켜줄 수 있는 아이들의 인권이 얼마나 큰지, 매주 4회씩 함께 공부하며,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아이들에게 필요한 배움 무엇하나 빠짐없이 선물해주신 오늘은, 비전의 아이들에게 꿈꿀 수 있는 내일을 주신 것과도 같기에, 온 마음으로 감사드리며, 작은 사진과 편지로나마 그 감사함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cj 후원자분들께서 선물해주신 교재 사진입니다.

cj 후원자분들께서 선물해주신 교재 사진입니다cj 후원자분들께서 선물해주신 교재 사진입니다- cJ 후원자분들께서 선물해주신 교재 사진입니다.

아이들의 감사편지 사진입니다

아이들의 감사편지 사진입니다

아이들의 감사편지 사진입니다

- 아이들이 후원자님께 보여드리고 싶어 한 감사편지입니다~

걱정 없는 배움 속에서, 함께 성장하는 아이들, 누군가 자신을 언제나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심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배움이 가능해진 아이들. 이토록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 만들어주시고, 선물해주신 감사함을 어떻게 말로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

 

언제나 아이들의 고민에 함께 고민해 주시고, 부족한 하루를 함께 채워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의 성장으로 한걸음 더 환해질 세상에 CJ도너스 후원자님의 행복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공부하는 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