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사랑나무를 도와주시는 도너스후원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교육내용

수학선생님 강의시간입니다.  수학을 무척이나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학원 선생님을 하셨던  능력있는 선생님 강의에  수학 실력이 부쩍 늘었습니다.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다들 좋아 합니다.  소학이 어려워서 요즘 학생들중에는 수포자가 많다고 하는데 우리 센터 아동들은 수포자가 없어 졌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후원덕분입니다.

새로 오신 수학선생님 강의 시간입니다.

기초부터 차근 차근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지도에  그 어려워하던 영어 시간에 재미있고 즐거워하는 아동입니다.  이번 시험에서 지난 학기보다 영어가 20점이상 올랐다고 자랑이 대단합니다.  12명의 아동들 중에서 8명이 영어 점수가 올랐습니다. 부모님들이 센터에 감사하지만 전작 인사를 받으실 분들은  영어 강사를 보내주시고 교재를 후원하신  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입니다.


영어 학습 시간입니다.

아동들의 학업 성취도가  다르기 때문에 함께 수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학생들의 멘토 수업 시간은 아동 개개인의 실력을 키울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많은 자원봉사자들을 통하여 우리 아동들이 멘토 수업이 큰 효과를 얻었습니다.

대학생 멘토 수업시간입니다.

장래 희망이 선생님이 꿈이라는 귀염둥이 학생입니다. 작은 일에도 언제나 감사를 잘하는 친구입니다.

귀영둥이 4학년 학생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오빠와 어머니와 살고 있는 다문화 가정의 아동입니다. 그동안 공부를 소홀히 했었는데 이번에 열심히 노력하여 전과목이 15~20이상 올랐다고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사랑의 손길은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다문화 아동입니다.

영어를 무척이나 싫어했던 아동입니다. 영어 선생님과 일대일 수업을 열심히 하더니 영어 점수가 가장 많이 올랐다고 스스로 대견해 합니다.  후원자님들께 감사 편지를 쓰라고 했더니 이처럼 영어로 감사편지를 썻습니다. 앞으로 다른 과목들도 영어처럼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니 2학기에는 전과목 성적이 올라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센터에 교재와 강사님을 보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인하여 우리 아동들이 이렇게 잘 성장하고 있음을 짐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장마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어가 쉽다는 학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