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꿈을 이루기 위해 학습의 불을 밝힙니다.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프로그램 소개

학습 1

자신이 잘하는 것은 무엇인지, 부모님이 자신에게 원하는 것이 아닌 자신이 원하고 바라는 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던 아이들과 꿈을 찾는 시간을 먼저 가져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긴 학습의 마라톤을 출발하였습니다. 출발 부터 너무 성급한 마음에 지치지 않도록, 2~3쪽 등 자신이 정한 하루의 학습량을 마무리 하는 것에 노력을 기울렸습니다.

 학습 2

모르는 것이 있더도 부끄러운 마음에 질문을 하지 못하던 아이, 지문이 길면 읽지도 않고 포기해 버리는 아이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1:1개별 지도를 통해 조금씩 변화되는 아이들을 모습을 볼 수 있었고, 형/누나들의 변화는 동생들에게 자연스럽게 좋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센터에 오면 선생님께 와서 "오늘은 뭐해요?"라고 묻던 아이들이 이제는 자신의 사물함을 열어서 계획표 대로 스스로 교제를 꺼내 학습을 시작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이러한 좋은 변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학습 3

늦은 시간 센터에 도착한 아이들도 모두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무조건 많이 푸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고, 어떠한 일이든 스스로 노력할 때 좋은 결과가 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려면 스스로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깨닫게 하기 위해서 고민하던 것이 엊그제 인데 벌써 1학기가 마무리 되어 갑니다. 아무리 마음을 먹어도 환경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쉽게 포기해 버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너무도 감사하게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도 좋은 환경이 마련되었고, 너무도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 계셨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도너스캠프 후원자 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 사랑과 관심이 없었다면 또 다시 그 마음과 열정이 식어 버렸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꼭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송채원 감사편지

김서은 감사편지

이혜주 감사편지

정하영 감사편지

서툰 글 솜씨 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마음을 적어 보았습니다. 누군가 우리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고, 좋은 교제를 지원해주고 있다는 그 사실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이렇게 좋은 변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