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한지공예수업을 통해서 알록달록 나만의 멋진 작품을 완성하고 나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었어요.^^/

교육내용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센터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고 재미있게 참여하였던 한지공예수업이 끝나 아이들이 많이들 아쉬어 하였어요.

이번 한지공예수업을 통해서 우리나라 고유의 재료인 알록달록 예쁜색깔의 한지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보며 자신만의 다양한 색깔을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갖고 미술활동의 재미와 서로 타협하는 방법과 협동하는 모습들을 배우는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

또 서로 협동하는 작업을 할때 처음에는 서로 의견충돌도 있었지만  아이들이 수업을 통해서 서로 배려하고 맡은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해가며 멋진 작품을 완성해 주었고 서로 뿌듯해하며 큰 성취감도 맛볼 수 있었답니다. 

4학년인 기철이는 미술활동이나 만들기활동에 자신감이 없고 힘들어하는 친구였는데 한지공예수업을 통해서 협동하고 또래친구들과 즐겁게 활동하며 만들기와 미술활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고 자신감을 많이 갖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지공예 수업을 통해서 우리아이들이  긍정적인 모습으로 변화해가고 성장해 가는 지켜보며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항아리만들기 활동 중 - 2인1조로 나뉘어 서로 협동하며 멋진 항아리를 완성해 주었어요.>

항아리만들기활동 1

항아리만들기 활동 2항아리만들기 활동 3

<시계만들기 - 냅킨아트를 이용한 멋진 시계를 완성해 주었어요.>

시계만들기활동

< 칠보공예 - 목걸이 만들기 활동중이예요.>

칠보공예 수업

칠보공예 목걸이완성

감사편지 1

감사편지 2감사편지 3감사편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