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

교육내용

우드스피커를 만들기 시작하는 친구들

- 즐거운 우드스피커 만들기를 시작해봅시다.

공구사용은 언제나 조심조심

- 문짝을 만들어 보는데~공구도 사용해보고 망치도 사용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신만의 문양을 찍읍시다

나만의 문양을 찍고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 만들기에 열중중~




류지나 편지


to. CJ도너스 캠프 후원자님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후원을 받은 류지나 라고 합니다.

이렇게 후원을 해주셔서 제가 더 재미있는 활동과 멋있는 작품을 가져가게 되었어요

감사해요 후원을 해주지 않으셨더라면 재미있는 활동을 하지 못했을거에요

디퓨저도 만들고 선인장이끼도 만들고 서랍도 만들고 여러가지를 만들었어요.

망치도 쓰고 금요일마다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어요. 이렇게 후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번에 또 후원해주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봉선지역아동센터 류지나 드림-



정서진 편지


to. cj도너스 캠프 후원자님들께

안녕하세요 저는 봉선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6학년 정서진입니다. 저희 후원해주셔서 정말감사해요 덕분에 저희가 토탈공예 재밌게 할수 있었어요. 서랍도 만들고 연필꽃이도 만들고 방문걸이도 만들었어요. 만들면서 못질도 해보고 페인트칠도 해보고 평소에 해보지 못한 활동들을 많이 해봤어요. 다음에도 이런 활동할수 있게 후원 많이 해주세요.

2018년 5월 21일 정서진 드림


박제훈 편지


to. cj도너스

안녕하세요. 저는 봉선지역아동센터에 다니고 있는 초5입니다. 저희에게 후원을 해주셔서 여름캠프, 다양한 프로그램 등등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후원을 해주셔서 저희가 재밌고 신나는 활동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제가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후원해 주셔서 여름캠프때도 신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저희들을 후원해 주셔서 저희들이 행복하고 감사드립니다.

-봉선지역아동센터 박제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