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CJ도너스캠프 × 같이가치 with kakao

재능은 있지만 현실의 장벽앞에 선 아이들 평창의 메달리스트와 함께 ‘꿈지기 팀웍’을 보여주세요

#아이언맨 윤성빈 #배추보이 이상호 #메달리스트#꿈은 이루어진다 #함께 기부해요 #함께 꿈을 이루어요

기부하기

알고 있나요? 꿈이 있어도 좌절되는 이유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부모의 재력 50.5%, 기초 수급자 가정의 1인당 월 평균 교육비는 불과 5만원! 우리 아이들이 마주한 현실에서 어떤 미래를 꿈꿀 수 있을까요?

꿈메달리스트 세린이와 명우를 위한 ‘꿈지기 팀웍’이 필요해요

2018 전국 소년체전에 출전하는 육상선수 세린이와 펜싱선수 명우가 꿈꾸는 미래를 응원해주세요.

어머니의 암투병과 일용직으로 뒷바라지 하는 아버지...

장비와 환경 탓은 하지 않지만 재능과 현실 사이에 흔들리고 있는 명우의 불투명한 미래..

명우 사연 자세히 보기

대입 시험과 취업사이에서 갈등하는 명우

암투병을 하고 있는 엄마를 생각하면 제 꿈을 접어야 하는 것이 맞을까요? 펜싱은 서포트가 중요하다는 편견과 정면 승부하려는 명우의 의지 앞에 현실은 너무 차갑습니다.

지방에서 일용직으로 뒷바라지를 하는 아버지와 2년 전 부터 암투병을 해오신 어머니를 생각하며 굳은 의지로 자신의 환경이 이겨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루 7-10시간의 연습을 하는 명우는 펜싱칼이 한 달에 한번씩 끊어져서 교체를 해야 하고 운동량이 많아 펜싱화가 빨리 닳지만 불평하지 않고 아껴 쓰는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면 선수를 그만두고 취업을 해서 집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에 펜싱 유망주임에도 불구하고 선수를 포기해야 할 위기에 빠져있습니다.

‘제가 펜싱 재능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과 현실적인 조언을 하는 사람들속에서... 제가 어떤 결정을 해야 할까요?’

-대입을 앞 둔 펜싱 선수 명우-

재능이 있는데 꿈을 포기 하게 할 수 없어요! 우리의 팀웍으로 명우의 재능을 지켜주어요!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

윤성빈 선수 - 저 혼자의 힘만으로 금메달리스트가 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팀웍이 있어서죠. 환경 탓하지 않고 한계와 정면 승부를 하는 명우에게 ‘팀웍’의 희망을 모아주어요. 저와 함께 미래의 대한민국 대표 펜싱선수 ‘명우 팀’이 되어 미래의 금메달을 함께 만들어 가요!

후원하기

아버지가 입원한 병원 간이침대에서 생활하며 꿈을 위해 달리지만...

제대로 된 보살핌도 없이 혼자 꿈꾸는 육상선수의 미래를 포기하고 싶은 세린이

세린이 사연 자세히 보기

아직 보호가 필요한 중3 세린이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으로 할머니를 의지하고 살았지만 할머니마저 아프셔서 병원에 입원하고... 세린이는 슬픔을 삼키며 오늘도 달립니다.

새벽 4시 30분, 세린이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일어나 아침 훈련을 시작합니다. 끼니를 챙겨줄 보호자가 없는 상황에서 하루 5시간씩 훈련을 하다보면 자꾸 지치기만 합니다. CJ 도너스캠프에서 지원하는 공부방에서 저녁을 먹고 아버지가 입원한 병원 간이침대에서 쪽 잠을 청해보지만 훈련의 피로는 쌓여만 갑니다. 세린이에게 딱딱한 운동화 두 켤레는 1년을 버티는 유일한 장비이자 희망입니다. 하지만 그 조차도 닳아 없어질 때면 누구에게 투정을 부리지 못하고 육상선수를 포기해야 할지 기로에 서있습니다.

‘달릴 때 가장 행복한데... 저는 육상선수의 꿈을 꾸는 걸 포기해야할까요?’

-중학교 3학년 육상선수 세린-

우리가 함께 ‘팀웍’으로 아버지의 빈자리를 채우고 세린이가 건강하게 미래를 꿈꿀 수 있게 해주어요!

평창올림픽 스노우보드 메달리스트 이상호 선수

이상호 선수 - 기업의 후원이 끊어졌을 때, 부상으로 기억을 잃고 좌절할 뻔했던 순간에 아버지가 계셨어요. 제 꿈을 이루도록 잘 이끌어달라고 말했던 기억이 나요. 세린이가 소년체전에 나갈 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가 세린이 아버지의 빈 자리를 함께 채우는 ‘팀웍’을 보여주면 분명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육상선수가 될 거예요.

후원하기

우리의 ‘팀웍’으로 함께 만드는 메달리스트

ONE 포인트 기부하기 정기 기부하기

* 기부금 사용계획: 세린이와 명우의 훈련보조금을 후원하고, CJ도너스캠프 몸튼튼 공부방제안서를 통해 제2의 세린이와 명우의 교육비로 지원됩니다.

CJ도너스캠프 × 같이가치 with kakao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세린이와 명우의 꿈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일시 기부 참여도 가능합니다.

같이가치 with kakao 일시 기부하기

기부자의 후원금만큼 CJ도너스캠프가 매칭하여 두배가 되는 기부에 참여하고 '꿈메달리스트' 후원 리워드로 두배 큰 기쁨을 함께 하세요.

정기기부
1만원 이상 연간 정기기부 신청자 300명에게 워터볼을 드립니다.
일시기부, ONE 포인트 기부
5천원 이상 일시기부 & ONE포인트 기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에코보틀과 기념엽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