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5529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너무 즐거운 설날 행사였어요~!
이번 설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CJ도너스 캠프에서 좋은 소식이 있어 두근두근 기대하는 마음으로 선정되기를 기다렸답니다.^^역시나 대 성공이었어요~! 아이들이 음식만들기에 참여하여 직접 만든 음식을 가족들과 나누며 너무 뿌듯하고 즐거웠다고 합니다.^^장난꾸러기들이 산적을 여러모양으로 만들며 어찌나 즐거워하던지요. 즐거운 간식시간도 가지구요~ 만들면서 중간중간 자꾸 집어먹어 저녁 못먹는다고 잔소리도 좀 했네요. ㅎㅎ 근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간다고...^^즐거운 윷놀이 시간도 가졌답니다. 윷가락이 크니 아이들이 더 흥미로워 했답니다.여자 대 남자 팀으로 게임을 하고 여자팀 우승~!!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즐거운 설을 미리 즐겼답니다. 무엇보다 직접 만든 요리를 집에 있는 가족들에게 선보인 점이 가장 뿌듯했던 것 같아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주신 CJ도너스캠프와 임직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즐거운 설날 행사였어요~!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2월 1주차)
맛있는 간식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안녕하세요?저는 열린지역동센터에 다니고 있는 3학년 박예진입니다.팥빵이 멋있었어요(맛있었어요)앞으로도 계속 먹게습니다.(먹고 싶습니다.)빵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2018년 2월 6일박예진맞춤법이 조금 틀렸지만 열심히 쓴 감사편지입니다.우리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간식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임직원여려분들 감사합니다
임직원 여러분들들 설날을 맞아 우리 아동센터에 찾아주셔서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자주 경험 할수 없는 산적 만들기 동그랑땡 만들기 윷놀이 등 좋은 활동을들 해주셔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산적 꼬치 만들기를 할때는 아이들 개성대로 햄을 좋아하는 친구는 햄을 많이 맛살을 좋아하는 친구는 맛살을 많이 꽃고 각자 원하는 모양대로 꼬치를 만들며 즐거워 햇고 그 꼬치를 튀겨 가면서 중간중간 주워먹고 아이들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임직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 했습니다. 추석 전을 넉넉히 만들어주셔서 아이들이 집에 갈때 전을 챙겨주어서 아이들이 집에 가져갈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좋은 활동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윷놀도구를 보내주셔서 윳놀이도 아이들이 즐겁게 하였고 앞으로도 보내주신 윳놀이 도구로 아이들이 즐겁게 놀수 있을것 같습니다 
임직원여려분들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저희 아이들에게 명절 음식 만들기, 명절 놀이 체험 소중한 추억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꿈이 자라고 마음이 커가는 임학지역아동센터입니다. 지난 2월 9일 CJ 임직원 분들이 오셔서 저희 아이들과 함께 명절음식만들기, 명절 놀이체험을 하였습니다.   체험에 들어가기 앞서 아이들에게 음식을 만들 때에 주의 할 점과 명절 놀이를 할 때에 즐겁게 임할 수 있게 교육을 했습니다.  교육이 끝난 후 고학년 아이들은 산적을 만들 재료 손질을 하였고 저학년 아이들은 명절 놀이 윷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명절체험에 너무 즐겁게 참여하였고 점점 핵가족화 되어가는 요즘 시대에 명절을 옛날처럼 지내지 않는 집들이 많아 졌는데 아이들에게는 새롭고 신기한 추억이 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중에는 명절 음식이나, 놀이를 경험해본 아이들도 있었지만 경험해 보지 못한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고학년 아이들 중에는  전과 산적 등을 만들면서 엄마가 왜 명절을 싫어하는지 조금을 알 것 같다는 아이도 있었고 어떤아이는 마냥 즐걸고 처음해 보는 것이라 재미있다고 하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체험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들이 명절 때 먹는 음식이 마냥 맛있는 음식이 아니라 누군가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체험이 끝난 후 아이들을 모아두고 오늘 체험에 대하여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한 아이는 "저희 엄마는 명절 때 음식을 많이하시는데 얼마나 고생하시는지 알겠어요.. 이제는 저도 해봤으니 도와드릴꺼에요" 라며 선생님들의 입가에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CJ도너스캠프의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오늘도 저희 아이들은 바르게 성장하고 많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많은 경험을 통해 바르게 성장 할 수 있게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학지역아동센터도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아이들이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꿈이 자라고 마음이 커가는 임학지역아동센터입니다. 지난 2월 9일 CJ 임직원 분들이 오셔서 저희 아이들과 함께 명절음식만들기, 명절 놀이체험을 하였습니다.   체험에 들어가기 앞서 아이들에게 음식을 만들 때에 주의 할 점과 명절 놀이를 할 때에 즐겁게 임할 수 있게 교육을 했습니다.  교육이 끝난 후 고학년 아이들은 산적을 만들 재료 손질을 하였고 저학년 아이들은 명절 놀이 윷놀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가 명절체험에 너무 즐겁게 참여하였고 점점 핵가족화 되어가는 요즘 시대에 명절을 옛날처럼 지내지 않는 집들이 많아 졌는데 아이들에게는 새롭고 신기한 추억이 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중에는 명절 음식이나, 놀이를 경험해본 아이들도 있었지만 경험해 보지 못한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고학년 아이들 중에는  전과 산적 등을 만들면서 엄마가 왜 명절을 싫어하는지 조금을 알 것 같다는 아이도 있었고 어떤아이는 마냥 즐걸고 처음해 보는 것이라 재미있다고 하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체험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들이 명절 때 먹는 음식이 마냥 맛있는 음식이 아니라 누군가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체험이 끝난 후 아이들을 모아두고 오늘 체험에 대하여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한 아이는 "저희 엄마는 명절 때 음식을 많이하시는데 얼마나 고생하시는지 알겠어요.. 이제는 저도 해봤으니 도와드릴꺼에요" 라며 선생님들의 입가에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CJ도너스캠프의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오늘도 저희 아이들은 바르게 성장하고 많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많은 경험을 통해 바르게 성장 할 수 있게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학지역아동센터도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아이들이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들에게 명절 음식 만들기, 명절 놀이 체험 소중한 추억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2월 1주차)
맛있는 착한빵
착한빵 감사합니다.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등리 맛잇게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맛있는 착한빵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2월 1주차)
아이들의 천진난만함과 착한 빵이 합체를 했습니다.
착한 빵 간식이 찾아왔습니다.그런데 양이 작은 아이들은 간식을 먹고 나면 저녁을 적게 먹게 되어반만..... 아니면 저녁 먹고 먹을까.... 해도착한 빵은 욕심을 냅니다.빵 먹고 저녁도 잘 먹을 거에요~~~ 하면서.....착해서 그럴까요? 넉넉한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함과 착한 빵이 합체를 했습니다.
교육제안서 2학기에도 자기주도 학습과 함께 꿈을 키우고 희망을 띄우며!!!!
*꿈을 키워주는 CJ도너스캠프* 교재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저희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송운지역아동센터"입니다. CJ도너스 후원자님들의 교재지원 덕분에 우리 아이들은 좀더 넓은 세상에 맞설 준비를 하는 중입니다. 후원이라는 단어가 아이들에겐 더이상 낯선 단어가 아닌지 아이들도나중에 어른이 되면 아이들이 받았던 고마움을 후원을 통해 베푼다고들 합니다.훌륭한 아이들로 성장하여 사회에 더 큰 후원을 할 수 있는 그날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더 큰 꿈을 키우기위해 저희센터 아이들은 옹기종기 모여앉아 매일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르고 있답니다.받아쓰기와 읽기에 힘들어하던 아현이는 어느새 받아쓰기 점수를100점을 맞을 정도로 변화하였고,수학문제를 풀때마다 눈물을 보이던 용우는 덧셈,뺄셈 심지어 곱셈까지 섭렵하여 수학공부에 대한열의가 넘쳐나고 있답니다. 학업지원을 통해 변화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한명한명 표현할 수없기에 아쉬울 뿐입니다. 
*꿈을 키워주는 CJ도너스캠프* 교재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윷놀이로 대신한 아쉬운 떡국잔치^^
 CJ도너츠 캠프에서 설맞이 떡국잔치라는 행사가 있어 신청하였고 선정되어2월 9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물품이 오는것을 보고 더 큰기대를하게 되었습니다.그런데. . . 행사전날인 8일 아침 출근해보니 건물전체가 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하루 꼬박 기다렸지만  계량기까지 동파되는 피해를  입고 보니 도저히 행사를  진행할수 없었습니다.오늘까지 물이 나오면 자체 행사라도 하려고 하였으나 아직까지 단수는 계속되는 상황입니다.하지만 아이들 기대가 있어 팀별 윷놀이와 보내주신 유과로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설명절 전거리는 각가정에서 맛나게 해 드실수 있게 적당히 나눠드렸습니다.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윷놀이로 대신한 아쉬운 떡국잔치^^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CJ 도너스캠프에서 날아 온 맛있는 설 선물
사춘기들이 열심히 만든 설 음식들을 보며 뿌듯한 마음들이 드나 봐요~~설이 다가 오며서 설을 어떻게 아이들과 함께 보낼까? 생각하던 중 CJ도너스 캠프 담당선생님들이 설 음식들을 푸짐하게 보내주셔서 아이들과 명절을 아라게 보낼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설 음식들을 사춘기에 접어 든 청소년들이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도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서인지 뿌듯한 마음을 가지며 열심히 집중해서 요리활동하는 모습이 보기도 좋았습니다. 함께 만든 설 음식들을 나누어 먹기도 하고  집에  있는 가족들과 나누어 먹으라고 보내주신 밀폐용기에 넣어 나누어 주었더니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먹을 생각에 마음들이 뿌듯해 하는 모습을 보며 이번 설 명절은 CJ도너스 캠프 담당선생님들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하게 보내겠구나 하는 생각에 마음이 흐믓했습니다. CJ도너스 캠프 담당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며 CJ도너스 캠프 담당선생님들도 즐거운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CJ 도너스캠프에서 날아 온 맛있는 설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