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5529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CJ도너스캠프임직원 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따!
저희 센터는 이번에 처음으로 cj 도너스 캠프 임직원 분들과 설날 준비를 함께하였는데요 .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 음식만들기 프로그램은 자주 하기 힘든 프로그램이라 . 아이들이 기대하고 기대하였거든요 ! 이렇게 저희 센터 아이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도 풀리는 만큼 마음도 따듯한 설이 될꺼같습니다.
CJ도너스캠프임직원 여러분들 너무 감사합니따!
교육제안서 즐거운 학습지도 -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르고, 선생님과 공부역량을 강화해요.
아이들이 수업도하고, 스스로 학습하게 되었어요!
먼저 아이들을 위해 사랑을 주신 후원자분들과 CJ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덕분에 아이들이 질좋은 프로그램과 웃음을 얻을수 있게 되었네요~이렇게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건, 부족한 운영비 사정상 어떻게 하면 아이들에게 좋은 프로그램과 학습을 제공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다 CJ도너스 캠프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이곳이 저희들이 기획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수 있을거다라고 번뜩 띄었습니다.그리고 이렇게 많은 후원자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계획했던 프로그램들을 무사히 수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학습이라는 부분이 아이들에게 다소 거부감이 들어 아이들의 표정이 딱봐도 하기싫다, 하기싫고, 하고싶지 않다, 이런 표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대학교 봉사자들과 선생님들과 재미있게 교재를 풀어나가니 중반부터는 아이들 스스로 문제를 풀면서 생각해보고, 모르는것이 있으면 선생님들께 다가와 물어보고, 답을 찾고 거기서 더 나아가 선행학습도 하는 아이들이 생겼습니다.!!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해 좋으 프로그램들을 구성해서 아이들과 같이 진행하려고 하는데 잘 부탁드립니다.사랑합니다!!1.아이들이 지금 까지 풀었던 진도에 대해 시험을 보고 있어요~!!2. 대학교 봉사자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수업을 가리키고 있어요~3. 우리 센터 막내들이 문제를 열심히 풀고있네요~
아이들이 수업도하고, 스스로 학습하게 되었어요!
교육제안서 시작합니다 ! 두근두근 우쿨렐레
딩가딩가 우쿨렐레는 바람을 타고~~
저희가 사는 곳은 횡성군 서원면의 시골마을 입니다.이 곳에서는 문화적 혜택을 받기 어려운 곳이어서 아이들이 악기를 배운다는 것은 큰 선물이 됩니다.2017년 한 해,CJ도너스캠프에서 모금받아 우쿨렐레 악기를 마음껏 연주할 수 있는 아이들이 되었고..우쿨렐레를 신나게 배운 우리 서원둥이들..학교 축제와 면사무소 주관 지역자치어울림한마당, 자체 발표회, 노인회관방문 위문공연 등 지역사회의 문화공연에 빛을 비추는 시간이 되었습니다.특히나 서원면에 위치한 4개의 리 노인회관에 방문하여 공연을 보여드렸을 때, 할머니와 할아버지들께서 아이들이 와서 너무 행복하다는 말씀에 아이들은 네 번이나 공연을 하였는데도 평소와는 다르게 힘들다는 소리 한 번을 하지 않는 기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들도 압니다. 누군가에게 기쁨을 주는 것은 참 행복이라는 것을... 그리고 그 것을 줄 때 비로소 자신의 존재도 긍적적으로 바라보게 된다는 것을...올 해는 많은 열매를 맺었던 한 해 입니다. 특히 우쿨렐레 공연을 통해 서원면 곳곳에 밝은 빛을 비추고 다니며 아이들이 많은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에도 더욱 성장하고 받은만큼 나눌 줄 아는 서원이 되고자 합니다!새해 복 많이 누리세요~~~!!
딩가딩가 우쿨렐레는 바람을 타고~~
교육제안서 쉽고 재밌는 행복한 통기타 교실!!!
기타가 재미있어요~~~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기존에 센터에서 아이들이 난타를 배우며 리듬악기를 즐거움을 배우고  회중 앞에서 공연하며 자신감도 얻었지만 타악기의 특성상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하거나 반주할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접근성이 높고 쉬운 기타는 우리아이들에게 최고의 악기가 될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K-POP 노래들을 연주해 봄으로써 단순히 듣는 음악에서  내가 직접 연주하고 함께 노래 할 수 있는 음악이 됨에 따라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기타를 배울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교육제안서를 제출하고 후원자님들의 후원금으로 9월~12월까지 4개월 정도 기타강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기타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핸드폰게임이 아닌 즐겁고 행복한 취미를 가질 수 있게 되었으며. 합주를 통해 협동심을 배우고, 협연을 통해 조화를 배워 나가게 되었으며 12월 센터 발표회에서는 4개월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배운 실력이지만 보호자 및 지역사회 이웃들앞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모습에서 아이들이 자신감도 늘고 기타를 즐기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좋은 시간과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타의 기본 코드 배우기쉬는 시간에 개인연습하는 아이들수업을 통해 연주곡을 배우는 아이들발표회에서 지금까지 배운 실력을 기타실력을 뽑내는 아이들
기타가 재미있어요~~~
지원프로그램 [CGV객석나눔] 영화 ’염력’ 특별객석나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도 초능력으로 슝슝~~
짧은 방학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영화 한편으로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보면서 즐겁게 웃고또 우리도 만약 초능력이 있다면 제일 먼저 뭘 하고 싶은지 이야기 할 수 있었어요 ^^모두들 히어로 정신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일에 앞장 선다고 하여영화 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도 초능력으로 슝슝~~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18년 새해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임직원들과 언니 오빠들은 명절음식을 만들고 아이들은 윷놀이를 하며 즐겁게 지냈어요. 임직원들이 처음엔 음식을 만드는데 어색하고 서툰 모습이더니 차츰 숨은 실력들을 뽐내며 명절 음식을 만들었어요. 명절에 온가족이 둘러앉아 덕담을 나누며 가족의 사랑을 나눈 것처럼 cJ도너스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CJ도너스 임직원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지원프로그램 [설날봉사]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설맞이
CJ임직원 여러분께.....  센터에 자원봉사자들이 오시긴 하지만 맛있는 요리와 재미있는 놀이까지 진행해 주신 적이 없어 이런 경험을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요리시간에 요리뿐만 아니라 정다운 이야기들이 오가고 웃음꽃이 피는 정말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잔칫집 분위기 속에 고소함이 코를 자극하고 채반에 쌓인 완성된 요리를 보며 아이들이 정말 흐뭇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현대 가족형태는 대부분 소가족이므로 여럿이 모여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전통놀이의 소중함도 알고 함께하는 즐거움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매스미디어에 노출되어 서로 배려하고 어울려 노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데 건전한 놀이를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유익함이 있었습니다.  하루 동안 정말 많이 웃고 떠들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 주신 CJ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2018년 2월 14일금당지역아동센터 올림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산적꼬지 만들기 ] 손을 걷어 붙이고 재료를 색깔별로 꽂이에 꽂아  정성스레 선적을 만들어 봅니다. 친구들과 함께 명절음식을 준비하는게 즐겁고 재밌는지 종일 웃음꽃이 피어나네요^^[ 떡갈비와 완자 만들기 ]봉사자들과 아이들이 하나가 되어 떡갈비와 완자전을 만들며 미리 추석 명절을 느껴봅니다.[ 윷놀이 ]급식실에서는 맛있는 명절음식을~ 집단지도실에서는 흥겹게 윷가락을 던지며 민속놀이를 즐깁니다.[감사편지]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설맞이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2월 1주차)
역쉬 빵 최고~~~♬
오늘 빵 있어요?아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오면 하는 말입니다...한참 먹고 뛰어놀 우리 아이들은 빵만 보면 함박웃음이 터집니다....오늘도 행복하게 빵을 선사해주신 후원자님~~감사합니다...올한해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역쉬 빵 최고~~~♬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간식지원]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2월)
안녕하세요 배움터지역아동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움터지역아동센터입니다.2월9일 cj착한빵 방문은 아이들에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제공해주신 소보로빵도 맛있게 먹고 아이들과 함께 할리갈리, 오목 등 게임을 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다음에도 방문하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배움터지역아동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