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8118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홍삼 감사드립니다.
매년 홍삼을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 여름 폭염으로 많이 더운데 홍삼을 먹음으로서 폭염을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청소하시는 어르신들도 한개씩 드리면서 배풀고 있고, 도너스캠프도 홍보도 하고 있습니다.도너스캠프 관계자분들도 폭염에 건강주의하시고요, 이 또한 지나가리 말이 떠오릅니다. 감사합니다.
홍삼 감사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한결 같은 사랑 감사합니다
늘 잊지 않고 공부방 선생님들을 챙겨주시는 CJ도너스캠프가 있어 너무 든든합니다.힘들고 지칠때 우리를 잊지 않고 기억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이 큰 힘이되어오늘도 열심히 현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합니다.감사합니다.
한결 같은 사랑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객석나눔] 작은영화관과 CJ도너스캠프가 함께하는 객석나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몬스터 호텔3"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시원한 곳에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었습니다.우리 아이들이 누구나 할 것 없이 영화관람 시작 후 눈을 떼지 않고 집중하며 관람하는 모습에 미소를 짓게 하였고 영화를 관람 후 아이들이 영화 속 재밌었던 내용과 감동을 주었던 부분들을 이야기 해 주며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방학 전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추억 한 가지를 더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8월 1주차)
8월 착한빵! 감사합니다.
8월 맛있는 착한빵(소보르) 정말 감사합니다.방학을 맞이하여 센터에서 친구들과 워터파크에 다녀 왔습니다.물놀이를 하고 난 후 배도 고푼데 간식으로 소보르빵을 먹으니 참 행복했습니다.매월 잊지 않고 맛있는 빵을 선물해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8월 착한빵!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8월 1주차)
소보로빵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날임에도 어김없이 찾아와준 착한 빵입니다.맛있는 소보로빵..아이들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소보로빵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8월 2주차)
맛있는 빵 감사합니다.
매 달 착한빵이 올 때를 기다립니다.오늘도 착한빵을 받고는 아이들이 좋아하였습니다.그리고 맛나게 먹었습니다.맛있게 먹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빵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CJ토월극장] 7,8월 객석나눔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브로드웨이42번가를 관람하고..!
무척 무덥던 어느 날,브로드웨이 42번가 관람 선정 소식을 전해 들을 때부터저희 아이들은 뮤지컬을 볼 생각에 굉장히 설레했습니다. 당일이 되어 토월극장을 찾은 아이들은자신의 자리를 찾아가 앉으면서 조용히 공연이 시작되기를 기다렸답니다.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 화려한 음악과 무대조명장치들이 어우러져우리를 다른 세계로 데려가는 느낌이었어요. 인솔자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외국에 있는 것 같아요!~"라고 속삭이며마지막까지 공연을 잘 관람했답니다 ^^잊지못할 시간을 선물해주신 CJ도너스캠프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사랑합니다..!
브로드웨이42번가를 관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