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139
교육제안서 “나눔탁구장” 막강선수들과 함께 합니다.
나눔탁구장^^ 드뎌~~ 개봉박두..!!
탁구대가 들어오는 날~~^^ 아이들이 학교에 간 시간 모든 세팅이 이루어졌습니다. 탁구대가 설치될 장소가 지하라서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셨지만 센터에 돌아와 탁두래를 보고 탄성과 환호가 나올 것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나눔탁구장^^ 드뎌~~ 개봉박두..!!
지원프로그램 제2회 새내기캠프에 초대합니다~!
여기에 쓰는 줄 모르고............
지난 10월의 마지막밤이 아니고 마지막 낮에 새내기캠프를 마치고 돌아오면서부터 거의 매일 홈피를 들여다보면서도 이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지난번 분명히 교육 때 가르쳐주셨는데 분명히 말씀드리거나와 들으면서 잠 잔 거 아닌데 미처 모르고 마이페이지 선생님 게시판에 글을 올렸답니다. 캠프에서 만났던 탐장님을 비롯한 선생님들 그리고 여러 센터장님들(보물들)!!!!!!!!! 반갑습니다 늘 건강+평안하세요. 봉산지역아동센터 강정심 드림
여기에 쓰는 줄 모르고............
지원프로그램 2008년 가을호 신문읽기짱 신청하세요~!
신문놀이정말재미있어요.^-^
장유지역아동센터입니다.^-^ 며칠전, 신문과 함께 신문읽기짱! 이라는 책이 도착하였습니다. 너무너무고맙습니다. 아이들과함께 신문놀이를 하였어요.^_^ 아이들이 신문을 읽고 신문을 자르고 붙이고 처음하는 신문놀이에 아이들은 즐거워 했어요. 짜잔~ 아이들이 첫 신문놀이한 결과물입니다.^_^ 아이들이 처음하는 신문놀이에 재미있어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더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면서♥ 지원해주신 도너스캠프식구들 감사합니다^_^    
신문놀이정말재미있어요.^-^
지원프로그램 NIE 신문읽기장을 신청하세요~
울 아이들이 신문을 읽기 시작했어요^^
신문을 받은지 3주가 지난 후에야 이렇게 참여후기를 써봅니다^^ nie를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신문을 읽기 시작하였는데, 무척 즐거워한답니다^^ 매주 주제에 따라 신문의 내용을 살피고 이해하고 함께 나누어보는 아이들에게 있어서 매우 유익한 활동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 또한 매주마다 신문으로 신나는 시간을 보내니 때마다 이시간을 기다리곤 한답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을 안겨줄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이들이 더욱 흥미롭고 풍부한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울 아이들이 신문을 읽기 시작했어요^^
지원프로그램 NIE 신문읽기장을 신청하세요~
신문읽기 또 매일매일 해요~~~
아이들의 외침이다. 선생님 전에 했던거 신문 신문 언제 해요.? 또 해요. 네~~ 아직 정리되지 않은 반응과 아이들의 반응 어수선하고 정신없어 보이지만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좋아하는 아이들이 보이면서 힘이 생긴다. 너무 감사합니다.
신문읽기 또 매일매일 해요~~~
교육제안서 저소득아동들을 위한 즐거운 배움터
저소득층아동들을 위한 즐거운 배움터
본 기관은 3월부터 12월 1년간 학습지원사업으로 1학기 2학기 문제집, 도서등을 구입하여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주요사업으로 진행해왔습니다. 꾸준하게 풀어볼 수 문제집이 있어서 초등. 중등학생들의 실력향상은 물론 다른 친구들처럼 문제집을 마음껏 풀어보고 시험을 본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성적도 초등학생들의 경우는 80%가 평균90점이상이 나왔고, 중학생의 경우는 전교 2등, 반에서 1등, 전체적으로 성적이 향상되어 우수한 학생들이 모인 아동센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근교. 초.중학교에서 많은 위로 및 칭찬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CJ도너스캠프 학습지원사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소득층아동들을 위한 즐거운 배움터
지원프로그램 2008년 가을호 신문읽기짱 신청하세요~!
보내주신 신문읽기짱 잘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구암지역아동센터입니다!! 보내주신 신문읽기짱은 잘 받았습니다! 잘 활용해서 아이들에게 유익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바뀌셔서 교보재 활용에 대해서 교육을 받았으면 하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보내주신 신문읽기짱 잘 받았습니다!
교육제안서 우리도 영어 배우고 싶어요!!
우리도 영어 배우고 싶어요!!
ABC도 모르던 6학년 아이는 영어수업을 제일 싫어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아니면 영어를 할 기회조차 없을 것 같아 설득 또는 반협박으로 시작한 영어수업이었는데 지금은 영어가 제일 재미있어 하고 센터에 도착하자 마자 영어책을 꺼내곤 합니다.
우리도 영어 배우고 싶어요!!
교육제안서 꿈꾸는 천사들의 ☆핑퐁 타임☆
신나는 핑퐁타임
드디어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탁구대가 왔어요. 너무 너무 기뻐하는 우리 아이들,, 탁구를 치려면 우선 탁구대 부터 설치해야겠죠? 탁구대 설치 준비 스타트~!!
신나는 핑퐁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