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921
교육제안서 자신감에 날개를 날아 꿈을 이룰거예요. 아자! 아자! 아자!
자신감 완전정복에 무더운 더위도 싹 날려버렸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더위와 함께 장마가 찾아왔네요. 센터에 오면 학습을 하기싫어 하며 어떻게 하면  놀까를 먼저 생각하고 질문을 하는 아이들에게 선생님들은 매번 고민에 빠집니다. 가정에서도 부모님들의 부재로 인하여 기초학습을 돌보아줄 시간이 없고 센터에서 마저 계획없이 놀기만 한다면 아이들이 학습을 통해 얻을수 있는 귀한 가치들을 잃을까 걱정이고 즐겁게 놀기도 하면서 아이들이 학습을 즐거운 활동으로 생각할수 있도록 최선의 계획을 통하여 국어, 수학, 영어, 기본연산 문제집을 가지고 한 학기동안 멘토 선생님들과 즐겁게 학습하고 학습을 통하여 성취감과 성실함을 배울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알파벳도 잘 모르던 아이들이 영어 노래도 따라 부르고 간단한 영어 인사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문화 가정 아이들도 한글에 대한 이해가 어려워 국어학습을 어렵다고만 느끼다가 이제 우리말과 글에대하여 많은 이해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큰 꿈이 훨 훨 날아 세계로 나아갈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cj 도너스 캠프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자신감 완전정복에 무더운 더위도 싹 날려버렸어요~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2018 스승의날 홍삼 선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꿈꾸는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에게 스승의날을 챙겨주시고 홍삼을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더 힘을 내서 아동들을 돌보며 사랑하고 노력하겠습니다.  cj도너츠캠프 임직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스승의날 홍삼 선물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간식지원]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7월)
뜨거운 착한빵 봉사*^^*
감사합니다.우리공부방착한빵 봉사구슬땀 줄줄흘리며 애 쓴섬김과 헌신두 품에 가득안고 찾아 온맛있는 단팥사랑 담긴 빵행복 담긴 빵 맛있습니다.
뜨거운 착한빵 봉사*^^*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7월 1주차)
7월 주촌지역아동센터 착한 빵 사진과 감사편지입니다.
7월 착한 빵 팥빵 잘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우리 센터 아동들이 매달 제공되는 착한 빵 나오는 날  많이 기다리고 간식으로잘 먹고 있습니다.  착한 일 많이 하는 cj도너스캠프의 무궁무진한 발전 기원합니다.정말 정말 사랑해요!!!!
7월 주촌지역아동센터 착한 빵 사진과 감사편지입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여름철무더위에 비타민처럼 다가온 여름특식행사~~*^^*
안녕하세요지난 7월6일에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이들과 맛있는 화채를 만들어 보고, 봉사자들과 한팀이 되어 보드게임도 하고 지친 여름에 비타민 처럼 몸도 마음도 힘이 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쬐금 아쉽다면 키크몬홍삼을 못받아서...ㅠㅠㅠ )화채도 맛보고, 여름특식(삼계탕과 볶음밥, 떡갈비,오리훈제구이)도 먹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좋은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고,함께해 주신 봉사자 선생님들께도 감사합니다.여름특식 행사를 기획해서 하게 해주신 CJ도너스캠프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감사합니다~~*^^*
여름철무더위에 비타민처럼 다가온 여름특식행사~~*^^*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재미나게 요리하고 맛나게 먹고!!
점점 무더워져가는 여름날을 대비하여 쉽게 지칠 수 있는 아이들에게 더욱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특식을 제공하였습니다.너무 맛있는 닭곰탕,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갈비, 볶음밥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화채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져 요리 프로그램을 하고 싶어하던 아동의 욕구를 해소해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든 화채를 먹음으로써 아이들의 단결력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었고, 아이들이 보드게임을 무척 좋아하였는데 재미난 보드게임도 지원해 주셔서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재미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할리갈리 게임을 좋아하는데 그 게임이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평소에 식재료 비용 부담이나 환경적, 위험성 등으로 요리프로그램이 진행하기 힘들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재미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서 무척 뜻깊고 아이들에게도 너무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었습니다.아이들이 특식프로그램을 한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 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더니 당일 유독 평소보다 들뜬 모습을 보였으며 cj임직원 봉사자 분들도 너무 잘 따라서 봉사자분들이 더욱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아이들에게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이런 너무 좋은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저희 아이들에게 무척 행운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이 계속 되어 많은 아이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재미나게 요리하고 맛나게 먹고!!
지원프로그램 [제주도] CJ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 활동에 신청해주세요
CJ신입사원 언니오빠들과 함께한 즐거운 여름나기 프로그램!
무더운 여름 CJ신입사원 봉사자들 덕분에 아이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과 레크레이션, 케잌만들기, 물총놀이, 빙수만들기 등 2회기에 걸쳐서 프로그램 하나하나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가득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CJ도너스캠프에서 저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셔서아이들에게 조금 더 양질의 식사와 즐거운 프로그램을 해줄 수 있었습니다.봉사자분들도 아이들에게 환한 미소로 대해주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었습니다.다음 회기에도 저희 더불어숲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즐거운 방학나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항상 사회복지에 신경써주시는 cj도너스캠프에 감사를 표합니다.
CJ신입사원 언니오빠들과 함께한 즐거운 여름나기 프로그램!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CJ선생님들 영원하시길^^감사한 여름날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날. 우리 힘찬지역아동센터에 행복한 CJ 선생님들의 특별한 프로그램에 그 풍성함에 그 사랑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찌든 창틀의 먼지들. 선풍기 날개의 먼지들. 그리고 에어컨의 먼지들이 선생님들의 깨끗한 손길로 이제 깨끗해 졌습니다. 땀방울로 깨끗해진 바람들이 아이들에게 먼지없는 신선한 바람을 쐬게 되어 참 고맙습니다.  무엇보다 시간가는줄 모르게 아이들과 멋지게 놀아주신 선생님들의 열정에 감동했답니다.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였고, 헤어지면서 아쉬워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즐거운 시간으로 채워졌던것 같습니다. 함께 놀고, 함께 맛있는 음식들을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의 추억을 만들게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더운여름날에 기운충전 삼계탕과 즐거움으로 함께 한 보드게임. 구석구석 밀린 청소들을 해주신 CJ 선생님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멋진 여름날이었고, 지금도 기억되는 시간이었답니다. 감사드립니다.
CJ선생님들 영원하시길^^감사한 여름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