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139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 공부방 파티를 열어드립니다.
행복한 파티!! 감사합니다.,
5월 18일 멋진  오빠들과 언니가 오셔서 센터를 예쁘게 꾸며주시고 아이들이 먹을 간식을 맛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아이들이 센터에 들어서면서 " 선생님 , 센터가 너무 예뻐요~~"라고 좋아라 하며 만들어 주신 컵케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형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풍선잡기 게임을 하며 우리 아이들이 신나게 웃을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만들어 주신 스파게티와 피자도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우리 아이들을 위해 수고해 주신 예쁜 언니, 멋진 오빠들 너무 감사합니다.모처럼 우리 아이들과 맛난 음식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을 가겼습니다.우리 아이들에게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수 있는 아이들로 자라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그날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과  맛있는 음식 지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파티!!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행복한 파티!! 감사합니다.,
늘 잊지 않고  저희들을 돌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이들이 비뚤어지지 않고 바르고 밝게 자라갈수 있도록 열심을 다해 지도 하겠습니다. 오늘 무진장 힘이 납니다. 감사합지다.
행복한 파티!! 감사합니다.,
교육제안서 기초가 튼튼 !! 실력이 쑥쑥!! 자신감은 UP. UP.
실력이 쑥쑥 좋아졌어요.
안녕하세요 .꿈나무지역아동센터 윤서영 입니다.지난 1월부터  새로운 학년을  맞이하기  위해 미리서  보내주신 문제집을 가지고 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동 개별인 수준별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학습 교재를 가지고 지도를 하였고 특히 수학을 중점으로   틀린 문제는 반복 학습을 통해서 끝까지 알고 넘어갈수 있도록  진행하였답니다.  아동개인별로  모두가  기초학습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이들 스스로  곱셈식을 잘 할 수 있고  나눗셈과  뺄셈 덧셈을  잘 할 수 있다고  자랑이랍니다.    이렇게   스스럼 없이  자랑하고 큰소리 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수 있어  우리는 가슴 뿌듯  하고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 아이들이 밝고 씩씩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항상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도너스캠프 관계자님들과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4학년 김예송 어린이는 매일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하다 보니 수학이 조금 쉬워졌고 실력도 좋아졌답니다. 다른 과목들도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다니 학교에서 수업을 따라가기 재미있답니다. 앞으로도  공부를 열심히 하겠답니다.   저는 4학년 류자미입니다. 새학기초부터  후원자님들께 보내 주신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4학년에 올라가니 곱셈과 나눗셈이 굉장히 어려웠답니다. 하지만 날마다  차근차근 나눗셈과 구구곱셈식을 풀다 보니 자신도 모르게 나눗셈과 곱셈식의 연관성을 알게 되었고 지금은 아주 쉽게 잘 하고 있답니다. 후원자님 감사 합니다.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3학년 서동유랍니다.신학기에 올라가기 전부터 3학년 문제집을 가지고 반복적으로 학습을 하다보니   수학 곱셈식 한자리 숫자에서  두자리 숫자 곱하기를 잘 하게 되었답니다.그리고 동유는 학교에서 육상부를 하고 있어 달리기를 잘하고  앞으로꿈은 육상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공부도 열심히 하고 달리기연습도 매일 해서 꼭 육상  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있답니다. 감사 합니다.
실력이 쑥쑥 좋아졌어요.
교육제안서 뚝딱 내손에서 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
- 즐거운 우드스피커 만들기를 시작해봅시다.- 문짝을 만들어 보는데~공구도 사용해보고 망치도 사용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나만의 문양을 찍고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 만들기에 열중중~to. CJ도너스 캠프 후원자님들께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후원을 받은 류지나 라고 합니다. 이렇게 후원을 해주셔서 제가 더 재미있는 활동과 멋있는 작품을 가져가게 되었어요감사해요 후원을 해주지 않으셨더라면 재미있는 활동을 하지 못했을거에요디퓨저도 만들고 선인장이끼도 만들고 서랍도 만들고 여러가지를 만들었어요.망치도 쓰고 금요일마다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어요. 이렇게 후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번에 또 후원해주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봉선지역아동센터 류지나 드림-to. cj도너스 캠프 후원자님들께안녕하세요 저는 봉선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6학년 정서진입니다. 저희 후원해주셔서 정말감사해요 덕분에 저희가 토탈공예 재밌게 할수 있었어요. 서랍도 만들고 연필꽃이도 만들고 방문걸이도 만들었어요. 만들면서 못질도 해보고 페인트칠도 해보고 평소에 해보지 못한 활동들을 많이 해봤어요. 다음에도 이런 활동할수 있게 후원 많이 해주세요.2018년 5월 21일 정서진 드림to. cj도너스 안녕하세요. 저는 봉선지역아동센터에 다니고 있는 초5입니다. 저희에게 후원을 해주셔서 여름캠프, 다양한 프로그램 등등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후원을 해주셔서 저희가 재밌고 신나는 활동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제가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후원해 주셔서 여름캠프때도 신나게 놀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저희들을 후원해 주셔서 저희들이 행복하고 감사드립니다.-봉선지역아동센터 박제훈-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올해도 CJ도너스캠프의 빨간 상자가 배달되었어요~
올해도 어김없이 CJ도너스캠프의 빨간 상자가 도착했어요.^^ 평가를 앞두고 있어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 도착한 빨간 상자로 스승의 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덕분에 힘나는 홍삼진액 원샷~ 하면서 브레이크 타임을 가졌답니다. CJ도너스캠프!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올해도 CJ도너스캠프의 빨간 상자가 배달되었어요~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2018년도 찾아온 CJ도너스캠프의 힘내기 홍삼진~~감사해요!!
2018년도 지역아동센터 심화평가를 몇일앞두고 올해도 정성가득담긴 스승의 날 선물 홍삼진이 도착했습니다.  분주하게 지낸 몇주라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다가 '뭐지?' 와 잠시 뒤 '아~~ 벌써..' 라고 웅얼거렸습니다.  스승의 날 교사들과 함께 홍삼진을 나누어 마실 때 어느 교사의 '정성을 마신네요' 라는 소리가 울렸습니다. 홍삼진 마시고 힘내어 이렇게 한결같은 마음으로 꿈꾸는 작은 영웅들과 함께 꿈을 꾸며 나아가겠습니다. 더 많은 아동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CJ도너스 캠프가 풍성함으로 채워지기를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8년도 찾아온 CJ도너스캠프의 힘내기 홍삼진~~감사해요!!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진심 감사 드려요~~~
감사합니다. 저희까지 돌아봐 주셔서덕분에 1년에 한번은 존재감 찾는 것 같습니다신경 써 주신만큼 아이들 더 잘 돌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진심 감사 드려요~~~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센터 보일러 배관이 파열되어 바닥공사를 하고 있었는데~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매년 잊지 않고 선생님들을 챙겨주셔서 넘무 감사했습니다. 홍삼이 몸에 좋은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마음과 정성이 더해 더 기운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공사하는 사람들과 교사들이 함께 마시면서감사한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스승의 날을 기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