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CJ토월극장] 7,8월 객석나눔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동들의 서울나들이~감사합니다!

교육내용

원네스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거주하는 곳은 공단, 산업단지, 농경단지 주변입니다. 그래서 아동들이 질적인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 자체가 적었습니다. 그런데 CJ도너스캠프에서 뮤지컬관람이 선정되어 아동들에게 좋은 문화체험이 되었습니다.

특히, 외국인가정의 아동들은 첫 뮤지컬 관람이라 눈을 깜빡일 새도 없이 즐거웠다고 합니다.

6학년 아동들도 여태 본 뮤지컬 중 가장 화려하고, 인상깊었다고 할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관람예절도 몸소 익힐 수 있고, 감상하는 법도 익힐 수 있어 조금 더 문화인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두근대고 설레는 마음을 안고, 미리 자리에 앉아서

관람 전 관람예절을 익힌 후 미리 기다리고 있는 6학년 아동들입니다~


뮤지컬 첫 관람하는 아동들


뮤지컬을 처음 보는 4학년 아동들~ 관람예절도 몸소 익히고 1부가 끝난 후 공연이 끝난 줄 알고 굉장히 아쉬워했습니다. 쉬는 시간 후 다시 한다는 말을 듣고 굉장히 기뻐하고 좋아하였습니다. 뮤지컬 흐름도 익히고, 화려한 무대도 감상하여 기분 좋아했고, 집에 갈 때까지 뮤지컬 캐릭터들을 따라하느라 정신 없는 4학년이었습니다.


관람 후 음악분수 앞


뮤지컬을 관람하고 마침 음악분수가 17:30분부터 해서 음악분수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악감상 및 화려한 분수쇼 관람에 아동들 기분이 덩달아 좋아졌습니다. 아동들에게 즐거운 서울나들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체사진


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