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설맞이

교육내용


CJ임직원 여러분께..... 


센터에 자원봉사자들이 오시긴 하지만 맛있는 요리와 재미있는 놀이까지 진행해 주신 적이 없어 이런 경험을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요리시간에 요리뿐만 아니라 정다운 이야기들이 오가고 웃음꽃이 피는 정말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잔칫집 분위기 속에 고소함이 코를 자극하고 채반에 쌓인 완성된 요리를 보며 아이들이 정말 흐뭇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현대 가족형태는 대부분 소가족이므로 여럿이 모여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전통놀이의 소중함도 알고 함께하는 즐거움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매스미디어에 노출되어 서로 배려하고 어울려 노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데 건전한 놀이를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재미와 흥미를 느끼는 유익함이 있었습니다.

  하루 동안 정말 많이 웃고 떠들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 주신 CJ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2월 14일

금당지역아동센터 올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산적꼬지 만들기 ] 

꼬지전 만들기

손을 걷어 붙이고 재료를 색깔별로 꽂이에 꽂아  정성스레 선적을 만들어 봅니다. 

친구들과 함께 명절음식을 준비하는게 즐겁고 재밌는지 종일 웃음꽃이 피어나네요^^


[ 떡갈비와 완자 만들기 ]

떡갈비와 완자 만들기

봉사자들과 아이들이 하나가 되어 떡갈비와 완자전을 만들며 미리 추석 명절을 느껴봅니다.


[ 윷놀이 ]

윷놀이

급식실에서는 맛있는 명절음식을~ 집단지도실에서는 흥겹게 윷가락을 던지며 민속놀이를 즐깁니다.


[감사편지]

감사편지1

아동 감사편지2


아동 감사편지3

아동 감사편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