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 CJ임직원들이 설날을 맞아 공부방에 찾아갑니다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설 명절 음식만들기

교육내용

안녕하세요. 순천만으로 유명한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해 있는 왕조지역아동센터입니다.

돌아오는 설 명절을 맞아 CJ임직원분들과 함께 하는 설 명절 음식만들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이렇게 만나뵐수 있게 되어서 저희 센터 아동들이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아동들이 도착하기 전에 CJ직원분들과 함께 준비아동들이 도착하기에 앞서 CJ직원분들과 함께 산적꼬치에 재료를 꼽는 등의 준비를 하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

아동들이 직접 설 음식을 만들고 있는 모습

머리에 모자도 쓰고 밀가루와 계란물도 묻히고 열심히 산적과 동그랑땡을 부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산적을 부치고 있는 모습

산처럼 쌓인 산적을 보고있으면 사진으로 봐도 설 음식냄새가 나는듯한 착각을 일으킬만큼 맛있어 보입니다.


밥먹기 전에 윷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설 하면 또 윷놀이를 빼먹을수 없기에 자기 몸만한 윷을 던지며 재밌게 놀고 있는 아동들을 보고 있으니

절로 모르게 웃음이 피어나고 설 분위기가 나는 윷놀이였습니다. 


아동들이 만든 음식과 떡만두국

자기 몸만한 윷놀이를 던지도 노느라 지친몸을 따뜻한 떡만두국과 열심히 만든 산적과 동그랑땡을 배식하고 있습니다.

자기가 만든 음식인 만큼 이보다 맛있는게 없다는 듯이 아동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CJ임직원분들과 아동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찍은 사진

감사편지감사편지

감사편지

감사편지

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아동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음식을 함께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아동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었을 만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셔서 이러한 감사편지 후기를 남깁니다.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