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겨울 특식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특식을 주셔서 아이들하고 요리 수업시간에 수업을 하면서 사용을 하였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니 아이들도 너무나 맛있다고 하며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요리 수업을 할 때 재료가 풍부하여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고 특별한 요리법으로 요리를 하는 즐거움도 가졌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겨울 특식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겨울방학 특식이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뜻깊게 사용되었습니다.
신청한 물건이 언제 도착하나 먼저 도착한 곳의 사진을 봤고 대충 감은 잡고 있었는데 실상 보니 아침부터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보내주셔서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도 하여 아이들과 다양한 음식만들기를 계획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도중에 코로나19가 터져서 뜻하지 않게 아이들 가정에 식사대용으로도 주고, 센터에서 아이들과 요리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레트로 음식은 금요일에 나눠줘 아이들이 혼자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나눠줌으로써 집에서도 급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께 지원하기도 하였습니다. 조리음식은 센터에서 아이들과 음식만들기도 하여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였씁니다. 원래는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다양한 음식 만들기를 진행하려고 하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에게 특식으로 제공되어 무척이나 감사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공된 음식이 모두 떨어진 뒤에도 센터에서 아이들을 위해 특식제공하는 행사들을 몇번 더 진행하기도 하였씁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겨울방학 특식이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뜻깊게 사용되었습니다.
겨울방학급식 간편조리식품 지원
겨울방학중에 결식아동예방을 위해 지원해주신 햇반과 간편조리음식들을 잘 받았습니다. 햇반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고 오자마자 아이들의 급식에 사용하였습니다. 인스턴트를 안좋아하는 아이 한명 빼고는 비비고 돼지갈비찜도 잘 먹었구요~~ 브로콜리도 건강에 좋은데 자주 데쳐서 반찬용으로 올려주려고 합니다.
겨울방학급식 간편조리식품 지원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