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키자니아에서 직업체험 재미있게 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부산진구에 소재한 가야지역아동센터입니다.우리 아동들이 건의함에 가장 많이 넣는 의견이 '키자니아 체험가기'입니다.CJ도너스캠프 덕분에 아이들에게 항상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같이 가자~'했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모든 아동들이 평소 관심있어한 직업을 체험해보고, 경험을 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키자니아에서 직업체험 재미있게 하고 왔습니다~
귀여운 초등부 친구들이 키자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해 있는 에이스지역아동센터 입니다.2019년 4월 17일, 초등부 아동들과 함께 키자니아에 다녀왔습니다.일주일 전부터 설레어 하고 기대하던 아이들..당일 키자니아에 가는 날이 되니 불이 나게 센터에 뛰어왔습니다.이때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었죠. 고사리같은 손으로 만들어왔는데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요.키자니아에 평생 살고 싶다던 친구도 있었답니다^^라디오 방송도 했는데 부끄러워 하면서도 얼마나 재미있어 하던지..웃고 떠들면서 우렁차게 방송도 했습니다..키자니아 직업체험의 끝은 어디일까요??정말 새삼스럽게 놀랐습니다.침대를 만드는 회사에서 하는일과 매트리스의 성능을 실험해보기도 했습니다.쿵쿵 뛰어보기도 하고 누워보기도 하고..아이들의 꽤 진지한 모습을 보니 귀엽기도 했습니다.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했습니다. 장작 4시간 가까이 했었는데지칠 기색없이 아직도 부족하다며 투정을 아이들을 보니 얼마나 오늘 하루가재미있었는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키자니아에 나오자마자 벌써부터 다음을 기약하는 우리 친구들 ㅎㅎ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체험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지원 해 주신CJ 도너스 캠프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귀여운 초등부 친구들이 키자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키자니아!
아동자치회의에서 아이들이 가고 싶었던 1순위가 바로 '키자니아'였는데CJ도너스캠프에서 '키자니아'에 초대를 해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쁜 마음에 신청을 하였고다행히도 선정이 되었답니다.^^키자니아에 갈 수 있다는 소리를 들을 아이들은 아직 갈 날이 40일이나 남았는데도키자니아에서 필요한 준비물들을 챙기기 시작하였습니다.드디어 '키자니아'를 가는 날~!센터에 도착하자 마자 아이들은 평소에 보지 못한 행복한 얼굴을 하고는 출발을 하기 전부터 들뜬 모습이었답니다.키자니아 도착해서는하고싶은 걸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직업체험을 하고키자니아 안에 있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직업에 대해설명을 해주고 체험도 도와주셔서 아이들 모두 미래에 이루고 싶은 직업을 가슴속에 품고돌아 올 수 있었습니다.다시 한 번 키자니아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즐겁고 행복한 시간 키자니아!
1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