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아이들이 행복했던 즐거운 문화체험!
감사편지가 좀 많이 늦었죠 ㅠㅠ?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었고,공연을 보면서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서 또 한번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아이들의 느낀점을 말씀드리자면,먼저 A학생은 공연관람보다 멘토선생님과 이야기하는 시간이 좋았고, 스니커즈를 만들 때 미술에 소질이 없어 많은 고민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운동화에 색을 칠할 때 전시되어 있는 운동화를 보면서 중학교생활에서 문화체험을 특별하게 경험했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B학생은 공연이 너무 재미있었지만 중간에 멘토선생님과 친구들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지 못해 전화를 잘 받지 못해 스니커즈 만들기를 늦어 죄송했지만 다행이도 운동화를 가장 잘 꾸미고 만들게되어 미술에 소질이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C학생은 공연을 보기위해 일찍 도착했고, 멘토선생님과 담당선생님에게 전화를 드려 스니커즈를 같이 만들고 싶었는데 참여하지 못함에 아쉬웠지만 친구들과 오랜만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너무 좋았고 부모님의 통금시간이 그날 만큼은 자유로워져 가장 즐거웠던 날이라고 하였습니다.아이들과 멘토선생님의 관계형성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던 공연이었고, 공연 중 스니커즈 만들기를 할 때에 아이들은 어떤 모양으로 만들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운동화는 학교 게시판에 전시되어 아이들이 학교에 있는 물감으로 좀 더 꾸미는 시간을 주었더니 생각보다 잘 신고다니는 모습을 보니 흐뭇했습니다.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저희가 공연을 요청해서 공연까지 볼 수 있도록 배려해주심에 아이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했던 즐거운 문화체험!
진짜루 올데이아웃이었습니다.
" 선생님 재미이었어요"이말 한마디면 되는 거였습니다.일요일 오후의 꿀 맛 같은 휴식을 뒤로하고 나온 스산한 늦가을의 정취를 우리 친구들의 즐거움으로 채울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전철을 갈아타고 처을 가보는 장소는 가는 설레임은 걱정 반 기대반입니다.점심을 먹고 활동을 할까저녁을 먹을까공연을 볼수 있을까누가 나오지?이른아침 깨우지 않아도 전화를 해서 출발을 알려주는 친구들에게서 모든 것을 알수 있는 거 아닐까요?아이들이 보고 싶었던 공연을 보여 줄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진짜루 올데이아웃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멋진 공연과 체험이었습니다
평소 보고 싶었던뮤지션들의 공연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보고나만의 신발을 만들어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시간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AOMG 김수혁 대표님과의 토크쇼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대한 노력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쌀쌀한 가을 바람이 찾아와도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과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로 가득찬 시간이었습니다.즐거운 시간을 제공해주신 CJ ENM, CJ 도너스캠프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너무나도 멋진 공연과 체험이었습니다
힙합의 세계로!!! '부처핸접(put your hands up)'
안녕하세요? 저희는 어제 너무도 소중하고 값진 시간을 보내고 온 새하늘지역아동센터입니다.텔레비전 화면속에서 보던 래퍼들을 직접 눈으로보고 노래를 함께 따라부르며 힙합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해주신 여러 관계자분들께 깊은감사를 드립니다.또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스티커즈 만들기 시간도 무척 의미있었습니다.올데이 아웃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며 저희 아이들 모두가 하나되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덕분에 한걸음 더 성장하고 높은 곳을 볼 수 있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우리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희망 선물을 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힙합의 세계로!!!  '부처핸접(put your hands up)'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