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교사 인성학교를 마치며...
전국에서 같은 뜻을 가진 공부방 선생님들을 만나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우수사례를 듣고 선생님들을 칭찬해 드리며 도전이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그러나 4시간이 넘게 걸려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연속되는 교육과 워크숍은 지친 몸이 쉴 시간이 없어 금방 지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교육이후 힐링시간은 한시간처럼 금방 지나가고 짧은 2박3일이 더 짧게 느껴졌네요. 더 많은 사례보고를 들으며 실제 프로그램에 접목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힐링할 수 있는 음악과 함께 하는 해설이 있는 미술 감상시간은 신선한 문화 경험이었습니다.
교사 인성학교를 마치며...
교사인성학교
2017년 교사인성학교를 통해 소진되었던 마음이 많은 위로와 힘을 얻었습니다. 또 나보다 어려운 여건 가운데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열의를 가지고 일하시는 선생님들을 통해 많은 위로와 힘이 됩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도너스캠프에 감사를 드립니다.
교사인성학교
교사 인성학교 잘 다녀왔습니다.
교사인성학교 잘 다녀왔습니다.부산에서 진행된 교사인성학교는 전국에 많은 공부방 선생님들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사업들과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도 교사들의 역량을 위한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교사 인성학교 잘 다녀왔습니다.
힐링 교사 인성학교
1박 2일 함께 했던 시간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교사 인성학교' 선생님들이 꼭 한번쯤은도전해 볼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 들었습니다.멀리 부산에서 만난 CJ도너스캠프 관계자분과 많은 센터장님과의 교류가 센터를 운영하는데 새로운 힘이 되어 아이들과 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알찬 프로그램과 영화관람 부산의 밤바다어느덧 2017년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8년을 맞이 하게 되는군요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항상 사랑과 관심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교사 인성학교발전을 기원합니다.
힐링 교사 인성학교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