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스

CJ도너스캠프의 최신 뉴스입니다

아이들과 기부자가 함께 행복해지는 ‘한끼의 울림’

  • 등록일

모금캠페인 결식 아동 지원 한끼의 울림 

  

 

벌써 한 해가 다 지나고 연말이 되었습니다. 부쩍 추워진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마음을 한결 따뜻하게 만들어줄 ‘한끼의 울림’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뜻깊은 기부를 통해 더 풍성한 연말을 맞을 수 있을 거예요.

 

 

 
  쉽고 즐거운 ONE포인트 기부

 

겨울방학 결식아동 지원 캠페인 한끼의 울림 12월6일 금요일 부터 12월26일 목요일 까지

CJ도너스캠프는 2017년부터 매년 방학이면 급식이 지원되지 않아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아동들을 위해 모금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해왔습니다. 이제는 ‘쉽고 즐거운’ 기부로 자리 잡았는데요.

 

겨울방학 결식아동 지원 캠페인 한끼의 울림 영상 새창

  

각종 문화생활을 즐긴 뒤 적립된 ‘CJ ONE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다는 점, 또 모금액의 2배를 CJ도너스캠프가 더해 전달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이뤄진다는 점, 마지막으로 특별한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에서 그렇죠.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레시피로 만든 메뉴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레시피로 만든 메뉴

 

일반적인 경제적 지원, 식품 지원과는 다르게 한끼의 울림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특식’을 전달합니다. 먼저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재능기부하여 맛과 영양을 고려한 레시피를 개발하죠.

 

품평회 현장 모습
품평회 현장 모습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이 개발한 여러 메뉴를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시식하는 품평회를 엽니다. 음식의 맛과 영양, 지역아동센터의 조리 환경 등을 고려해 엄격한 평가를 거쳐 메뉴를 보완하고 선정하는데요. 이렇게 메뉴가 선정된 뒤 레시피와 그에 맞는 재료를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합니다.

 

 

 
  기부자와 함께하는 한끼의 울림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보낸 기부자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CJ엠디원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죠.

 

지난해 CJ더키친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
지난해 CJ더키친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

 

추첨을 통해 18분을 초대해 아이들에게 전달된 레시피의 메뉴를 함께 요리하고 시식해보는 자리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음식을 직접 만들어 시식한다는 점에서, 마음을 모은 기부자들이 한 식탁에서 식사를 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겠죠? 

 

인문교양서 아우름 시리즈
인문교양서 아우름 시리즈

 

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00명의 기부자에게 CJ도너스캠프와 샘터사가 공동으로 기획ㆍ출간하는 인문교양서 ‘아우름’을 선물합니다.
 

함께 공감하고 함께 나누고 함께 나아가기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 기부자들, 맛있는 특식을 먹고 성장해가는 아이들. CJ도너스캠프가 그 사이를 이을 수 있는 다리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기부자들이 CJ도너스캠프와 즐거운 나눔을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2019 한끼의 울림
기간: ~12월 26일(목)까지
기부하기: http://bit.ly/2qAky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