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스

CJ도너스캠프의 최신 뉴스입니다

헬로드림 창작뮤지컬 <heshe 태그 season2: Love Song Through>에 초대합니다!

  • 등록일

헬로드림 창작뮤지컬 heshe 태그 시즌2 

 

 

  창작 뮤지컬

 

2018년 따뜻한 감동을 전해준 CJ도너스캠프 헬로드림 창작뮤지컬 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의 삶과 꿈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두 번째 이야기, 뮤지컬 인데요.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감동적인 무대를 여러분 앞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창작 뮤지컬 포스터 heshetag season2:러브송쓰루 날짜 : 2019.09.20~22 장소 : CJ아지트 대학로 

 

 

는 청소년 미혼한부모 4명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입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실제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이 각각의 이야기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들의 이야기가 #연인, #가족, #아이, #나 4가지 주제를 통해 뮤지컬 무대로 완성될 예정입니다.

 

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 뮤지컬 배우 이선근, 이랑서 

 

특히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의 카운터테너(가성으로 소프라노의 음역을 구사하는 남성 성악가) 루이스초이, 뮤지컬 배우 이선근, 이랑서가 함께 참여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우리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는 청소년 미혼한부모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이번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녀들의 삶과 사랑 이야기가 궁금한가요?

 

는 그녀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삶과 사랑을 담아냈는데요. 비슷해 보이지만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방법으로 출산을 준비하는 그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잔잔하지만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어떤 이야기들인지 미리 살펴볼까요?

 

첫 번째 에피소드: 벚꽃 엔딩 (사랑 하나 #연인)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그녀. 남자친구는 그녀를 위해 여러 선물을 준비하고 그녀의 아이와 시간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과거 남자친구, 아이 아빠의 존재로 인해 얻은 상처, 편견 어린 시선 그리고 두려움에 발목이 붙잡히게 됩니다. 그녀에겐 어떤 사랑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두 번째 에피소드: 엄마가 딸에게 (사랑 둘 #가족)

엄마에게 임신을 고백하게 된 그녀. 엄마는 “아이를 낳으면 네 꿈과 앞으로의 인생은 어떻게 할 거니?”라며 답답한 마음에 화를 내고 맙니다. 고민 끝에 아이를 선택한 그녀는 결국 집을 떠나게 됩니다. 서로를 너무나 아끼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 갈등을 겪는 이들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세 번째 에피소드: 가요는 몰라도 타요는 알지 (사랑 셋 우리, 그리고 #아이)

육아에 지쳐있는 그녀들에게 전화가 걸려 옵니다. 카드상담, 힘들다고 나올 수 있냐는 친구, 어학연수를 간다는 친구의 연락입니다. 그녀들은 세상과 동떨어졌다는 마음이 들어 울적해집니다. 그 순간 미지의 인물들이 등장하고 그녀들에게 두 시간 동안 아이를 돌봐줄 테니 마음껏 놀고 오라고 말하는데요. 하지만, 그녀들은 막상 찾아온 자유시간에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녀들에게 이 시간은 어떤 의미로 다가왔을까요?

 

네 번째 에피소드: 나의 노래 (사랑 넷 #나)

“애 엄마가 애는 안 보고 뭐했대?”, “도대체 애는 왜 낳은 거래?”, “왜 스스로 낳았으면서 힘들다고 그런대?”. 그녀들은 수많은 목소리를 견뎌냅니다. 쏟아지는 말들을 향해 그녀들은 자신들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꿈을 꾸며 사는지, 어떤 길을 걸어왔는지, 무엇을 좋아했는지 말합니다. 그녀들의 목소리가 궁금한가요?

 

 

 


  무료 공연관람 신청 및 공연 일정 안내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무료 관람 신청하기


공연 일시
9월 20일(금) 20:00
9월 21일(토) 14:00, 17:00
9월 22일(일) 14:00, 17:00




※CJ도너스캠프 HELLO DREAM이란?

청소년 미혼한부모를 위한 학업 및 직업 지원, 자조모임, 인식 개선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사업. 청소년 미혼한부모가 당당히 사회에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돕습니다.